포래즈, ‘스타일리시 유어 라이프(Stylish your Life)’ 콘셉트로 브랜드 리뉴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편안함을 강점으로 내세웠던 유아동복이 스타일을 더해 눈길을 끌고 있다.

3세에서 11세를 타깃으로 한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의류 브랜드 포래즈가 ‘스타일리시 유어 라이프(Stylish your Life)’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 것.

먼저 포래즈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브랜드로 재탄생한다. 스타일리시(Stylish) 라인, 쿨앤(Cool.N) 라인, 미니미(Mini.me) 라인 등 모두 세가지 상품라인으로 새롭게 변화한다.

특히 다양한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포래즈 스타일리시(Stylish) 라인에서는 트렌디한 감성의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리시 라인은 블랙 컬러 스냅이 돋보이는 트렌치 코트, 멋스러운 스트라이프 카디건 등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쿨앤(Cool.N) 라인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를 고려해 포래즈만의 컴포터블 핏(Comfortable fit)을 적용했다. 미니미(Mini.me) 라인은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패밀리룩이다.

이와 함께 판매 채널의 효율화를 위해 유통채널도 확대해 나갈 전략이다. 로드숍, 대형 쇼핑몰, 아울렛 등 패션 유통•판매 채널을 확대 운영한다. 또한, 온라인 전용 상품을 구성하는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한 판매도 집중할 예정이다.

 
 
포래즈 관계자는 “기존 국내 키즈•토들러 브랜드와 차별화된 제품을 공급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2018 S/S 콜렉션을 통해 트렌디한 감성의 '편안함’과 뜻밖의 ‘재미’를 추구하는 포래즈 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래즈는 이번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포래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스토리를 영상으로 만들어 공개한다. ‘모든 것이 다 바뀐다’라는 의미의 ‘RE: NEW ALL’이라는 타이틀 아래, 이번 S/S 시즌 대표 디자인을 선보이며 ‘Stylish Your Life’라는 브랜드 컨셉을 전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