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랜스TV, 이연화가 출연한 '저스트 원미닛'의 열 번째 시즌 티저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피트니스 모델 이연화의 섹시한 바디라인 비결이 공개된다. 글랜스TV가 이연화가 출연한 '저스트 원미닛'의 열 번째 시즌 '바디 비트'의 티저를 공개한 것.

공개된 티저에는 슬림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이연화의 아름다운 몸매가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겨 그 비결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의 피트니스 의상은 그의 섹시한 보디를 부각시키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시즌의 주인공으로 나선 이연화는 지난해 머슬마니아 아시아 패션 모델 부문 여자 그랑프리를 수상한 화제의 인물이다.

특히 칸 광고제에서 수상한 이력을 가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임이 알려지며 비주얼을 물론 뇌까지 섹시한 '뇌섹녀'로 각광받았다.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지적인 매력까지 과시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석권하기도 했다.

앞서 핫보디를 가진 셀럽들의 1분 운동법을 소개해온 '저스트 원미닛'은 새 시즌을 맞아 운동과 레저를 결합한 '애슬레저(Athlete + Leisure)' 콘셉트로 업그레이드 됐다. 바쁜 현대인들이 일상에서도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운동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준비 운동 및 런지와 플랭크 같은 간단한 동작에서부터 밴드-덤벨-케틀벨 등 도구를 활용한 근력 운동까지 담긴다.

운동법 뿐 아니라 켄달 제너와 지지 하디드 등 할리우드 인기 셀럽이 즐겨 입는 애슬레저 스타일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