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들 할인, 체험 프로모션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연초가 되면서 화장품 브랜드들의 새해맞이 프로모션이 점차 늘어나면서 또 한번 치열한 할인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최대 60%, 최장 한달, 다양한 품목의 할인 이벤트부터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전개하고 있는 것.

 
 
먼저 듀이트리는 1월 한 달 간 H&B스토어 롭스(LOHB’s) 전 매장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워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전국 롭스 매장을 통해 듀이트리 전 제품을 20%에서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듀이트리는 베스트셀러 ‘더 클린 랩’ 라인의 페이셜 크림과 셀 에센스에 각각 다양한 혜택을 더한 롭스 단독 기획 세트도 선보였으며 프로모션 기간 내 듀이트리 제품을 15,000원 이상 구매 시 ‘허니 드롭 핸드크림 (70ml)’도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인스티튜트 에스테덤도 1월 한 달 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중 히알루론산으로 풍부한 수분감을 지닌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세럼’ 샘플을 선물하는 새해맞이 ‘Water Full’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도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줄 에스테덤 클렌징 베스트 샘플 3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브랜드 대표 제품 ‘셀룰러 워터 미스트’와 ‘젠틀 딥 포어 클렌저’ 등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1월 한정 판매로 선보인다.

 
 
A24(에이이십사)는 공식몰 닥터올가에서 오는 15일 낮 1시까지 베스트셀로 7가지 제품을 구매시 알로에 수딩젤 60ml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나섰다.

여기에 10% 할인과 회원가입 고객을 위한 10%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적립금까지 동시에 사용 가능하다.

 
 
체험 행사도 계속된다. 라벨영은 1월 31일까지 ‘쇼킹클리닝 언더웨어 버전’과 ‘쇼킹홍시수면팩’을 체험해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를 각각 10명을 모집한다.

쇼킹테스터는 매월 라벨영 제품 테스트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쇼킹클리닝 언더웨어 버전과 쇼킹홍시수면팩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소이는 오는 31일까지 제품 체험 프로모션 ‘피부를 바꾸는 7days’를 진행한다. ‘피부를 바꾸는 7days’ 이벤트는 다양한 피부고민에 맞춰 구성된 ‘첫 체험 추천 패키지’를 7일간 사용해 본 후 최종 구매의사를 결정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평소 민감한 피부 때문에 쉽게 화장품을 구매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에게 보다 자유로운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진행 상품은 잡티 케어부터 건성, 지복합성, 문제성, 극민감케어까지 각 피부 타입을 위한 ‘첫 체험 추천 세트’ 5종으로 구성됐다. 각 패키지에는 ‘7일 체험 키트’가 함께 제공돼 라인별 대표 상품들을 일주일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