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 섀도 키트 사전 예약 물량 완판…13일 공식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연초부터 화장품 브랜드숍들의 프로모션 경쟁이 뜨거운 가운데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델 엑소를 중심으로 한 대규모 프로모션과 함께 상반기 히트 제품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화장품 브랜드숍을 중심으로 제품 정식 출시 전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로 소비자 반응을 체크하는 전략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네이처리퍼블릭이 상반기 첫 예약 판매 제품으로 선보인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가 6일만에 품절되는 성과를 얻은 것.

 
 
네이처리퍼블릭이 올해 첫 신제품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는 10가지 브라운 계열의 데일리 음영 컬러와 글리터, 매트, 쉬머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된 제품으로 누구나 프로페셔널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뛰어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틴 케이스로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를 높였다.

지난 4일 티저 영상이 공식 SNS에 공개되자마자 ‘2018년 대란템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역대급 제품이다’, ‘너무 멋지고 기대된다’는 댓글들이 이어졌고, 조회수 약 6만 건을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 제품을 사전 체험한 뷰티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수입 유명 브랜드 제품보다 발색이 풍부하다’, ‘지속력이 탁월해 하루 종일 깔끔한 메이크업이 유지된다’ 등의 우호적인 품평이 더해지면서 SNS에서 더욱 화제가 됐다.

스틱 타입의 이 제품은 손에 묻히지 않고 가루 날림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방법에 따라 쉐이딩과 하이라이터, 아이라이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끼임 현상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풍부한 컬러감을 선사하며, 실리콘 픽서가 깔끔한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 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를 13일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