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이후 첫 이벤트 브랜드부터 발탁 후 첫 사인회, 신제품 론칭 기념까지...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우리 처음이지~”

연초부터 국내 화장품 업계에 다양한 프로모션이 전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국내 론칭 후 처음 이벤트를 전개하는 브랜드부터 모델 발탁 후 갖는 첫 사인회, 출시를 앞둔 신제품을 소개하는 이벤트까지 처음이라고 기록되는 화장품 프로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지난해 11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도쿄 오모테산도가 헤어 살롱 소속 헤어 디자이너 시니치로이케다와의 합작으로 개발한 브랜드 하치카가 전국 GS왓슨스서 1월 말까지 최대 30% 할인 이벤트로 첫 번째 국내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치카의 성공적인 국내 론칭을 기념하고 겨울철 건조한 모발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하치카만의 특별한 헤어 케어 시스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모션 품목은 손상 모발용 제품인 ‘딥 리페어 라인’으로 딥 리페어 샴푸와 딥 리페어 부스터 헤어 팩, 딥 리페어 헤어 트리트먼트 등을 20%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딥 리페어 리치 허니 헤어 마스크’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행사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상품으로 샴푸, 부스터 헤어 팩, 헤어 트리트먼트 3종을 묶은 ‘하치카 딥 리페어 기획 팩’도 준비됐다. 해당 기획 세트는 정가보다 30% 할인된 37,500원에 판매되며 수량 소진 시까지만 만날 수 있다.

 
 

더말로지카는 모델 엄현경과 함께 오는 15일부터 시코르 강남역점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되는 초대권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9일 시코르 강남역점에서 첫 팬사인회를 갖는다.

또한 팬사인회 당일에는 초청권 당첨 고객 대상으로 베스트 셀러인 스페셜 클렌징 젤,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 스킨 스무딩 크림 3종 체험분을 함께 증정하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100만원 상당의 온라인 상품권, 엄현경 페이보릿 3종 세트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나이스뷰티는 100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빠이요(PAYOT)의 ‘슈프렘 쥬네스 에센스’와 ‘테크니 리스 시카 엑스퍼트’ 출시를 기념해 ‘새해에도 빛나라’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월 15일부터 2월 4일까지 빠이요 슈프렘 쥬네스 라인과 테크니 리스 라인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기본 구매적립금에 5%의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슈프렘 쥬네스 꽁썽트레, 슈프렘 쥬네스 르갸르, 테크니 리스 시카 엑스퍼트 샘플 3종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자 중 2명을 추첨하여 신제품인 ‘슈프렘 쥬네스 에센스’ 또는 ‘테크니 리스 시카 엑스퍼트’ 본품도 증정 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