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사진으로 엿보는 서울 DJ 사진전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한국의 DJ 크루가 만난다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오늘 8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홍대 MCM 매장에서 박시열 포토그래퍼와 함께 사진 프로젝트 ‘영 인 서울(Young in Seoul)’을 전시하는 것.

이번 행사는 MCM 고유의 문화예술 체험 캠페인 ‘쿤스트 프로젝트(Kunst Project)’의 12번째 전시로 2014년 이후 성장하며 트렌디한 문화를 만들고 있는 한국 DJ들과 현대 서울을 재조명한다.

‘영 인 서울’은 박시열 포토그래퍼가 서울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DJ 크루(그룹)들을 사진에 담아내는 프로젝트로, 클럽 안에서의 모습이 아닌 집, 작업실, 동네, 골목길 등을 배경으로 DJ들의 일상을 담았다.

이 프로젝트는 2016년 알터에고(Alter Ego)를 시작으로 퓨트 디럭스(Pute Deluxe), 노바디노(Nbdknw), 헥스 화이트(Hex White(#FFFFFF)), 다운타운(Downtown)과 오드 제이(Odd J), 클로젯 이(Closet Yi), 모자이크(Mosaik), 바주카포(Bazookapo), 이스트 디스코 웨이브(East Disko Wav.) 등 9개 크루의 모습을 프레임에 담았다.

약 1년에 걸쳐 인스타그램의 연속된 섬네일을 캔버스로 삼아 디자인한 사진을 공개한 후 지난 해에 사진집을 발간했고, MCM과의 이번 협업을 통해 공간으로 전시 개념을 확장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9개 DJ 크루의 사진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화려한 조명과 야광으로 클럽 분위기를 표현한 전시 공간에 DJ들의 일상이 담긴 대형 사진이 펼쳐져 독특한 분위기를 더한다.

한편 전시 첫 번째 날인 오늘 8일 저녁 8시에는 바주카포, 이스트 디스코 웨이브 등 모델로 참여한 크루의 디제잉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