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TOPTEN10), 새내기들을 위한 포멀 아이템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첫 등교, 첫 출근에 호감 가는 인상을 주는 패션 스타일링 어때?”

배우 류준열과 심소영이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대학 신입생 또는 새내기 직장인들을 위한 새내기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류준열과 배소영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SPA캐주얼 브랜드 탑텐(TOPTEN10)이 실용적이면서 엣지있는 포멀 아이템을 출시하고 이들의 화보를 공개한 것.

갓 성인이 된 대학생들이라면 교복을 벗고 새내기의 풋풋함을 극대화하면서 개성 살린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좋으며 신입사원이라면 깨끗한 이미지와 신뢰감을 주는 블랙 앤 화이트의 심플한 스타일을 선택해 보길 권한다.

또한 무거운 이미지의 올드한 정장보다는 신입사원의 젊은 감각을 드러낼 수 있는 캐주얼 정장을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탑텐의 포멀 아이템은 재킷, 페플럼 미디스커트, 맥코트, 드레스 셔츠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차분한 차콜 그레이, 네이비, 블랙 등으로 베이직하면서도 감각적인 색상으로 선보여 실용적이면서 엣지있는 데일리 룩 연출은 물론 멋스러운 매력을 부각시키기에 제격이다.

화보 속 류준열이 착용한 탑텐의 캐주얼 재킷은 슬림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훈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캠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포멀한 슬랙스와 매치하면 단정하며서도 패셔너블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베스트를 함께 레이어드하여 연출하면 보다 부드럽고 따뜻한 감성의 스타일리쉬한 데일리 룩 연출도 가능하다.

 
 
여성이라면 개성만점 페플럼 미디 스커트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하면 상큼 발랄한 개강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화보 속 심소영처럼 체크패턴의 캐주얼 재킷과 세트로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오피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