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베니건스 19개 지점 사용, 신년맞이 최대 45% 할인 세트메뉴 딜 선보여

 
 
12월의 마지막 날, 그루폰이 준비한 파격 세일가의 베니건스와 함께하세요~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이 오늘 단 하루 동안 베니건스 앵콜 딜 5000개를 판매한다. 지난 27일부터 4일간 진행됐던 ‘베니건스 세트메뉴 딜’ 진행 이후 앵콜 판매 요청 쇄도와 성원에 힘입어 마련된 것.

앵콜 딜 역시 이전과 동일하게 베니건스의 대표 인기 메뉴 세트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19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먼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베니건스의 인기메뉴 립앤쉬림프와 컨츄리 치킨 샐러드, 음료 두 잔이 포함된 세트를 45% 할인된 33,200원에 선보인다. 또한 파스타와 몬테크리스토, 음료2잔 세트는 26,200원에, 씨푸드 라이스와 까르보나라, 음료 2잔으로 구성된 세트는 27,200원에 판매된다.

이와 함께 그루폰에서 구입한 세트메뉴 딜 외에 현장에서 추가 메뉴 주문 시, 각종 제휴할인까지 가능해 더욱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구매한 딜은 2013년 2월 1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딜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보라카이와 제주도 여행 패키지 각 2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그루폰 관계자는 “2012년 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이에 보답하고자 신년맞이 앵콜 딜을 진행하게 됐다”며, “그루폰이 마련한 딜로 많은 고객들이 연인,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풍성하고 따뜻한 신년을 맞이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