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생복, 2018학년도 여름 교복 테마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글로벌 대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마트학생복이 2018학년도 여름 교복 테마 ‘기록적인 스타일, 스타일로 세계정복’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발표 자료에 따르면 스마트학생복이 모델인 방탄소년단을 내세워 공개한 이번 여름 교복 테마는 국내 최초의 학생복 브랜드로 교복 제작에 노하우를 다져온 만큼 탄탄한 교복 품질과 디자인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적 수준의 교복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단정한 교복룩을 연출할 수 있는 ‘모던 스타일’과 계절감을 살린 시원한 색상이 돋보이는 ‘컬러 스타일’ 등 총 2가지 디자인 콘셉트가 반영된 교복과 활동복을 선보인다.

 
 
특히 방탄소년단 화보를 통해 공개 된 스마트학생복의 하복은 무더운 여름 날씨를 고려해 통기성, 자외선 차단 등 다양한 기능성을 두루 갖췄다.

셔츠 등 상의류에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와 흡한속건 기능의 ‘에어로쿨’ 원단이 적용돼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성 원단 ‘ATB-UV+’을 사용해 학생들의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아울러 친환경 신축성 원단 ‘젠트라’, ‘노이시아’와 학생들의 체형을 고려한 ‘3D 입체 패턴’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도록 제작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