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 로라 메르시에 40여 분만에 전량 매진하며 완판 기록

 
 
겟잇뷰티의 최초 기획자이자 뷰티 독설가로 유명한 뷰티디렉터 피현정이 GS샵과 공동 기획으로 새로운 뷰티 전문 프로그램 ‘인비테이션(Invitation) 위드 피현정’을 론칭, 첫 방송에서 40분 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해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최초로 키엘과 홈쇼핑사의 캠페인 기부 방송을 만들어 주목을 받았던 뷰티디렉터 피현정은 인비테이션 위드 피현정의 첫 방송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를 셀렉했다.

2013년을 맞아 한국 론칭 10주년이 되는 로라 메르시에의 ‘홀리데이 에디션’ 특집은 40여 분만에 전 수량이 매진되며 ‘화장품 완판녀 피현정’이라는 타이틀을 다시 한번 입증시켰다.

 
 
이번 로라 메르시에의 홀리데이 에디션은 피현정 뷰티디렉터가 본사와 몇 달 동안 어렵게 물량을 확보하는 등 야심차게 계획된 것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원조 프라이머’와 일명 ‘지우개 파운데이션’으로 불리는 ‘크림 스무드 파운데이션’, 윤은혜가 유행시킨 ‘보고싶다’ 핑크 컬러 립스틱 등 로라메르시에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로라메르시에의 친필 싸인과 브랜드와의 인연, 추천하게 된 스토리가 적혀있는 피현정 디렉터의 ‘Invitation’ 레터를 동봉하여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특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했다.

이와 관련 GS샵 관계자는 “인비테이션 위드 피현정은 GS샵의 VVIP 고객들을 초대하여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안방에서 뷰티 전문가의 큐레이터 서비스와 함께 특별한 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면서 “업그레이드된 기획의 차별화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CJ오쇼핑의 ‘쇼핑 겟 잇 뷰티’, 현대홈쇼핑 ‘스타일H7’ 등 타 홈쇼핑 채널에서도 앞 다투어 뷰티&패션 프로그램을 론칭 하는 등 전문 프로그램이 홈쇼핑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를 잡고 있어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