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설리와 함께 한 뷰티 필름 속 메이크업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설리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 로더와 함께 한 뷰티 필름 영상 및 스케치 컷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영상 속 메이크업 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 설리는 특유의 과즙미가 돋보이는 상큼발랄한 무드부터 여성스럽고 청순한 룩, 우아하고 고혹적인 분위기 여신 무드까지 완벽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특히 모든 공간에 완벽 어울리는 독보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설리가 사용한 립 제품은 한 번 발색으로 8시간 지속되는 롱 웨어 피니시의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이하 엔비 립-페인트)’로 알려졌다. 설리가 영상에서 직접 바른 컬러는 ‘주스드 업’, ‘피어스 뷰티’, ‘글로 코랄’, ‘리퀴드 디자이어’이다.

사막을 연상시키는 이색적인 공간에서 긴 웨이브 헤어 스타일과 함께 등장한 설리의 발랄한 룩의 포인트가 되어 준 제품은 ‘엔비 립-페인트 302 주스드 업’이다.

바를 때는 촉촉하지만, 금새 벨벳 제형으로 픽스되는 보송한 마무리가 특징이며, 얼굴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한 오렌지톤 레드 컬러가 돋보인다.

 
 
화이트와 핑크 컬러로 꾸며진 설리의 방에서 사용한 제품은 반짝이는 글로시한 제형의 ‘406 리퀴드 디자이어’와 은은하게 빛나는 ‘309 글로-코랄’이다. 화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 컬러로 따뜻한 봄에 꼭 어울리는 제품이다.

바이올렛 무드의 고혹적인 꿈 속 장면에서 사용한 설리의 립은 ‘301 피어스 뷰티’이다. 피치코랄 컬러에 누드가 한 방울 떨어진 듯한 흔하지 않은 봄 코랄 누드 MLBB 컬러로 설리의 고혹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주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