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워너원과 함께 한 상반기 대표 제품 광고 티저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우리 함께 제주도 갈래요?”

최근 신곡을 발매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대세 아이돌 워너원이 제주도에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오는 26일 티저 영상 형태로 공개를 예고했다.

워너원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제주도 컨셉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워너원과 함께 한 ‘WANNAONE GO in JEJU (이하 워너원고 in JEJU)’의 티저 영상을 26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사전 예고한 것.

이번 이니스프리 ‘워너원고 in JEJU’는 Mnet의 ‘WANNAONE GO (워너원고)’의 형식을 차용한 스핀오프 버전으로 제주도로 떠난 워너원이 ‘그린티 씨드 세럼’의 광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콘텐츠다.

지난해 화제를 모은 화산송이 컬러 마스크와 마이 립밤에 이은 이니스프리와 워너원의 세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워너원고 in JEJU’에서는 이니스프리 제주 하우스, 녹차 밭의 아름다운 풍광과 어우러진 워너원 멤버들의 유쾌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볼 수 있다.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 한껏 들뜬 워너원 멤버들이 직접 광고를 만드는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한 모습과 아이디어 회의부터 콘티 작업, 소품 준비, 연출과 모델까지 100% 참여한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다.

첫 번째 티저 영상은 오늘 오후 6시 ‘워너원고 in JEJU’를 위해 별도 개설한 이니스프리 X 워너원 인스타그램에서 공개한다.

해당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워너원고 in JEJU’의 가장 발빠른 소식과 함께 워너원이 직접 제작한 ‘그린티 씨드 세럼’의 광고 영상,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워너원고 in JEJU’ 본 에피소드는 이번 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이니스프리 X 워너원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이니스프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