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 기념해 코엑스에 팝업스토어 오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전문가의 피부 진단 통해 화장품 선택하세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가 4월 6일부터 15일까지 코엑스 파르나스몰 입구 라운지에서 ‘아벤느 더모 테라피 센터(Avene Dermo Therapy Center)’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의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열린 행사다.

공개 된 팝업스토어는 아벤느 온천수를 활용해 수(水)테라피를 제공하는 ‘아벤느 하이드로테라피센터’의 콘셉트로, 아벤느의 DNA인 ‘오 떼르말’ 전시존을 비롯해 테라피존, 러브 메시지존 등으로 구성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벤느의 전문성과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테라피존에서는 전문가의 피부 진단을 통해 테라피 서비스를 제공하고, 피부 타입에 맞는 피부 솔루션까지 제안할 예정이다.

또한 러브 메시지 존에서는 아벤느 하이드로테라피 센터에서 수(水)치료를 받은 어린이들의 그림카드를 감상하고, 메시지월에 직접 메시지와 그림을 남길 수도 있다.

이외에도 팝업스토어 공간에서 3가지의 스탬프 미션을 수행하신 분들에게 민감 수분, 민감 지성, 민감 손상 피부 타입에 맞춰 아벤느 제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아벤느 관계자는 “이번 아벤느 팝업스토어는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 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인 만큼 그 의미가 크다. 이번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No.1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인 아벤느의 전문성과 아벤느 DNA인 ‘오 떼르말’의 가치를 직접 체험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4월 11일에는 팝업스토어에서 피부과 전문의 김희정 원장과 함께 선케어를 주제로 한 뷰티토크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