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마스크팩 ‘프롤로그’ 론칭…아그베 가로수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피부 괴물 잡는 마스크팩 캐릭터가 이번 주말 신사동 가로수길을 찾는다

지난해 론칭과 함께 국내 이마트 전점 입점으로 주목 받기 시작한 디에프에스컴퍼니의 마스크팩 브랜드 ‘하루하루’가 1년여의 준비를 거쳐 내놓은 신제품 ‘프롤로그’(수딩, 모이스처, 리프팅, 브라이트닝) 4종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화장품편집숍 아그베(A.G.B) 가로수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것.

 
 
특히 특히 이번에 오픈되는 하루하루 팝업스토어에는 특별 제작된 하루하루 캐릭터의 초대형 포스트잇 아트가 설치되어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28일 토요일에는 2018 미스코리아 서울선발대회 후보들이 매장을 방문에 하루하루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에는 2+1 구성의 특가 판매와 기존 하루하루 제품 구매시 신제품 하루하루 프롤로그 마키베리 마스크팩의 스타터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후 1시부터 오후 8시까지 SNS 이벤트 및 뽑기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하루하루 세안밴드, 바디크림 등 풍성한 행사가 기다리고 있다.

한편 하루하루 마스크팩은 인스타그램 포맷의 커뮤니케이션과 제품의 효능을 직관적인 일러스트로 표현해 감각적인 화장품 브랜드로 인기를 얻으며 미국과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유명 해외 로드숍에 입점하는 등 해외에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프롤로그’ 4종은 항산화에 탁월한 슈퍼푸드로 알려진 마키베리를 발효해 강력한 항산화 기능과 미백효과를 지닌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출시와 함께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흡수력과 밀착력이 우수한 초극세사 시트를 적용하여 에센스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을 도와주고 화학성분인 파라벤과 인공향료, 색소 및 동물성원료 첨가를 일체 배제했으며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안전성도 입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