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별자리 별로 스타일링한 하우스 오브 해크니 코랩 컬렉션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12개의 별자리를 패션에 담아 스타일을 제안하는 이색 콜라보레이션이 선보여져 화제가 되고 있다.

앤아더스토리즈가 유명 인테리어 브랜드 하우스 오브 해크니와 협업을 통해 12개의 별자리 룩을 담은 하우스 오브 해크니 코랩 컬렉션을 선보인 것.

 
 
하우스 오브 해크니는 베이지톤을 배제한 인테리어 브랜드로 유명하다. 2011년, 부부 디자이너인 자비 M. 로일과 프리다 곰리는 런던 해크니의 집 주방에서 맥시멀리즘 컬러와 프린트에 대한 자신들의 뜨거운 애정에 관해 얘기하던 중 의기투합했고, 영국의 전통적인 프린트에 영감을 받은 다양하고 정교한 영국 정통 프린트를 차용하여, 메이드 인 잉글랜드의 고퀄리티 제품을 선보이는 인테리어 브랜드를 만들게 된 것이다.

페미닌하고 보헤미안적인 느낌이 가득한 이번 코랩 컬렉션은 지속가능한 소재인 텐셀과 오가닉 코튼을 주 소재로 한 시크하고 자연스러운 드레스와 스커트, 와이드 팬츠, 볼륨 있는 블라우스를 비롯하여 가방과 슈즈, 스카프로 구성되었다.

컬렉션 전반을 관통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컨셉과 여성의 움직임에 자유를 부여하는 흐르는 듯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특히 십이궁의 별자리 특성에 따라 스타일링한 12개의 룩을 선보이는 앤아더스토리즈 코랩 컬렉션은 각 별자리별 패션 제안까지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해 운세와 별자리별 패션 제안]

 

양자리(March 21 – April 19)
평소 무리의 선구자인 양자리의 당신이 반길 소식이 있다: 올 여름은 당신의 옷장을 한층 더 화려하게 업그레이드하기에 완벽한 서머시즌이 될 것이기 때문. 어떻게 입든 관심의 중심이 될 만한 스타일을 선택해보자. 목성이 제8 하우스를 공전하므로 이전과는 다른 파격적인 믹스 앤 매치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겠다. 패션에 대해 조언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만든다는 것.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애니멀 프린트로 스타일링한다면? 뭐 어떤가. 결국 십이궁의 리더는 양자리인 당신이니까.

소자리(April 20 – March 21)
보름에 맞춰 천왕성이 소자리 궁에 진입하므로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해두자. 평소의 세련되고 클래식한 취향에 새 바람을 불어넣어보는 건 어떨지. 기존 스타일에 히피적 요소를 가미한다면 여름 내내 반짝이는 당신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보헤미안 글래머의 고향인 이비자에서의 휴가는 어떨까. 하지만 쾌락주의적 풀파티보다는 헤드스카프와 랩스커트를 착용하고 한낮의 해변에서의 요가로 내면의 보헤미안 여신을 일깨우고 선셋을 맞이해보자.

쌍둥이자리(May 21 – June 20)
여름은 쌍둥이자리가 창조한 영역인 액세서리 활용이 빛을 발하는 계절이다. 천왕성이 제12 하우스에 나타나면 당신의 옷장은 영적 자각을 겪게 될 것이다. 따뜻한 기후에 어울리는 의상에 당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슈즈와 백, 선글라스 또는 헤드 스카프를 매치하고 내면의 깊은 패션의 무의식으로 들어가 이전에는 해본 적 없는 새로운 액세서리 레이어링을 시도해볼 것. 이번 시즌, 당신에게 패션은 영적 수행이 될 것이다.

게자리(June 21 – July 22)
몽상가인 게자리의 당신. 별자리 상징은 게지만 스타일링에서는 단단한 껍질을 과감히 깨보는 건 어떨까. 당신은 우아하고 퀄리티 좋은 옷을 선호하지만 여름과 함께 변화의 물결이 찾아온다. 별자리가 예견하는, 다가올 캘리포니아 여행에 어울릴 느긋한 스타일에 끌리게 될 것이다. LA에 머무는 동안은 가벼운 서머드레스와 플로럴 프린트로 감싸고, 선셋을 향해 드라이브하며 햇살 가득한 케어프리 라이프스타일을 한껏 품어보자.

사자자리(July 23 – August 22)
와우, 사자자리여! 당신의 별자리에 월식과 일식이 한번씩 예정되어 있으므로 마음 속에 품어왔던 과감한 스타일을 추구해볼 적기다. 당신의 이상적인 스타일은 이미 70년대 데이비드 보위처럼 대담하고, 창의적이며 누구보다 독창적이지만 올 여름 과감한 패션을 온몸으로 영접하자. 스트릿 스타일 포토그래퍼가 당신의 스타일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쫓아오고 인플루언서 에이전시는 당신과 계약하려 안달할 것이다. 아직은 인스타그램 계정이 없더라도! 그렇게 된다면 멋진 여름 파티에 우리도 함께 초대해주길.

처녀자리(August 23 – September 22)
처녀자리는 늘 디테일에 주목하고 빈틈없이 완벽한 룩을 추구하지만 2018년 여름, 네 번의 일식은 조금은 긴장을 풀어도 좋을 네 번의 기회를 의미한다. 여름은 자연에 대한 인식을 고조시키는 계절인 만큼, 꽃과 대자연에 꽂히게 될 수도 있다. 새로운 룩을 편안하게 즐기며 노마드의 여정을 떠난다면 당신에게 새로운 이름을 지어줄 구루를 만날지도 모른다. 올 여름, 당신은 ‘프시케 딜리아’로 불리게 될지도. 받아들여라.

천칭자리(September 23 – October 22)
올해는 천칭자리에겐 균형을 즐기는 한 해가 될 것이다. 목성이 천갈궁에 입성하며 안정을 주관하는 제2 하우스가 한층 더 안정감을 찾게 될 것이다. 패션에 대한 애정과 당신만의 우아한 스타일로 만들어진 누구나 부러워할만한 당신의 옷장은 올 여름, 따뜻한 남극 기후에 어울리는 아이템과 클래식 보호 시크 무드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될 것이다. 한 가지 주의를 준다면 당신의 정제되고 확고한 스타일이 자칫 지나치게 금욕적으로 치달아 토가 차림에 맨발로 활보하는 자신을 만나게 될 지도 모른다. 그 또한 사랑스러운 룩이겠지만 도심의 휴가에는 조금 곤란한 차림이 될 수도 있다.

전갈자리(October 23 – November 21)
전갈자리인 당신은 강한 겉모습으로 내면의 여성스러움을 지키는 스타일이다.(예를 들면 레더 팬츠가 낯설지 않은 당신) 하지만 광활한 목성이 당신을 지배하게 될 올 여름 내면의 여성스러움에 집중해보는 것은 어떨까. 컬러풀한 맥시멀리즘 스타일의 옷장을 통해 내면의 여왕을 꽃피우자. (올 여름 사자궁의 월식에 의해) 새로이 여성성의 즐거움을 찾게 된 당신은 머지않아, 전갈자리였고 가드닝을 사랑했던 멋진 왕비 그레이스 켈리로 탈바꿈할 것이다. 9월이 끝날 무렵쯤이면 그레이스 켈리처럼 당신의 이름을 딴 꽃을 갖게 될 지도.

궁수자리(November 22 – December 21)
열정적인 수완가인 당신에게 ‘지나친 과함’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당신은 늘 최신 패션 트렌드의 선두에 있으니까. 하지만 올 여름 정신없이 바쁜 당신의 삶에 약간의 평온이 찾아든다. 선(zen)의 행성인 목성이 영적인 부분을 탐구하도록 이끌며 극적인 일상을 평온하게 해줄 것이다. 스타일적으로 차분한 느낌의 의상을 선택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오가닉 코튼과 자연 소재의 가벼운 아이템을 선택할 것. 지구는 끊임없이 멘탈 게임을 벌이는 정신 세계 만큼 소중하니까.

염소자리(December 22 – January 20)
당신의 지배 행성인 토성은 뚜렷한 띠를 가진 귀엽고 유니크한 행성이다. 올 여름, 네 번의 일식이 예정되어 있어 당신의 정제된 옷장을 한 단계 끌어올릴 필요가 있다. 토성의 노란 빛을 영감 삼아, 햇살 머금은 사프론 톤을 스타일에 가미해 보자. 기존의 틀을 벗어난 것 같더라도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해질 것. 제11 하우스인 테크놀러지 궁에 리드를 맡겨보자. 영화 ‘클루리스’의 주인공이 코디할 때 썼던 컴퓨터 옷장과 비슷한 앱을 론칭 해 실리콘밸리로 향하고 싶어질지도 모른다. 단, 자신의 코디에 대한 의심은 접어둘 것.

물병자리(January 21 – February 19)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물병자리의 당신은 비범하고 실험적인 스타일을 즐긴다. 올 여름 목성, 천왕성, 토성 모두 당신의 플레이리스트에 영향을 끼치며 한바탕 멋진 파티가 될 것이다. 똑똑한 스타일링으로 내면의 어린 아이를 꽃피워보자. 맥시멀리즘의 플로럴 프린트는 올 여름 당신의 자유로운 애티튜드와 딱 맞아떨어진다. 유명한 물병자리였던 버지니아 울프는 ‘나는 뿌리 내렸지만 여전히 흐른다’라고 했던 것처럼 커리어를 영적인 힐링의 영역으로 이끌고 당신의 새로운 보헤미안 바이브와도 완벽하게 어울릴 것이다.

물고기자리(February 19 – March 20)
별자리 운세에 관심이 많은 물고기자리의 당신은 아마도 이 운세를 꼼꼼히 읽을 것이다. 좋은 소식은 당신의 여름은 아주 멋질 것이라는 점. 토성이 당신의 제11 하우스를 빠져나가며 목성이 제9 하우스를 자유롭게 누비게 하여 긍정적인 에너지가 풍성해진다. 흐르는 듯 가볍고 섬세한 서머드레스가 많아질 텐데 이는 최근 따뜻한 나라로의 해외 여행을 더욱 즐기게 된 탓이리라. 십이궁 중 ‘인어’라 불리는 물고기자리는 요트에서 느긋한 시간을 보낼 때나 오대양의 바다에서 가장 큰 행복감을 느낀다. 그러므로 머리는 시원하게 빗어 넘기고 무심하게 툭 걸친 듯한 멋스러운 드레스로 여름을 준비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