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이세영의 ‘퍼펙트 립스 쇼킹 립’ 디지털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바쁜 일상도 괜찮아~”

배우 이세영이 대학생과 직장인으로 변신해 바쁜 일상 속에서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세영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토니모리와 함께 강렬한 매력이 돋보이는 신개념 립 틴트 ‘퍼펙트 립스 쇼킹 립’의 디지털 영상을 공개한 것.

‘대학생 편’과 ‘직장인 편’으로 공개된 디지털 영상은 24시간의 컬러 지속력을 자랑하는 토니모리의 립 타투 제품 ‘퍼펙트 립스 쇼킹 립’과 함께하는 배우 이세영의 하루를 담았다.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24시간 발색 지속이라니, 귀찮은 립 메이크업 수정 따윈 이젠 없다!’, ‘물놀이 갈 때 완전 적합할 듯, 일상생활 속에서도 너무 기대된다’ 등을 비롯해 ‘엄친딸 세영 역시 굴욕 따윈 없다’, ‘쇼킹 립과 찰떡궁합 인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번 ‘퍼펙트 립스 쇼킹 립’ 디지털 영상에서는 ‘바쁜 인생, 긴 틴트!’라는 카피로 ‘퍼펙트 립스 쇼킹 립’의 우수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보여준다.

이세영은 공개된 두 가지 디지털 영상에서 각각 학생과 직장인으로 변신한다. 영상에서 이세영은 아르바이트, 팀 과제 및 바쁜 회의와 격렬한 운동 후에도 무너짐 없는 립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먼저 대학생 편에서 귀여운 안경을 쓴 대학생으로 등장한 이세영은 대학생의 일상인 학업, 아르바이트 등을 병행하는 분주한 일과를 보내는 중에도 변함없이 또렷한 립 발색을 뽐낸다.

직장인 편에서는 자기관리도 놓치지 않는 커리어우먼으로 ‘퍼펙트 립스 쇼킹 립’을 소개한다. 출근, 회의 운동 등을 하기에도 바쁜 직장인에게 ‘또 바를 시간이 어딨어?’라고 되물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영상에서 소개된 토니모리의 ‘퍼펙트 립스 쇼킹립’은 마치 타투를 한 것처럼 생생한 컬러가 입술에 발색되어 오래도록 유지되는 신개념 타투 립 틴트다.

최대 28시간에서 30시간 색상 지속력 임상 테스트 완료(임상기관 :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 시험대상자: 시험대상자 선정 및 제외기준을 만족하는 20~55세의 성인 여성 20명 및 25~55세의 성인 여성 23명) 및 모이스트 킵 콤플렉스 함유로 입술에 강렬한 색상과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