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비타, ‘아피코스마 울트라 너리싱 케어 2종’ 출시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는 건조한 겨울철을 맞이하여 ‘아피코스마 울트라 너리싱 케어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피코스마 라인는 꿀 성분을 주성분으로 하는 멜비타의 첫 페이스&보디 라인으로 1990년 출시된 이래, 2007년 유기농 인증 라인으로 리뉴얼 되면서 지금까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주성분인 꿀은 재생효과가 뛰어나 특히 민감한 피부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꿀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각 꿀은 고유의 폴렌(화분)에 따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멜비타는 엘리자베스 드리라드 박사(세포, 분자, 생물학 박사)와 함께 3가지 유기농 꿀(백리향 꿀, 아카시아 꿀, 오렌지 블라썸 꿀) 복합체를 개발했다.

아카시아 꿀은 피부를 부드럽게, 오렌지 블라썸 꿀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백리향 꿀은 힐링 효과와 항영즘 효과를 선사하는데, 셋이 함께 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일으킨다, 이는 전사체 테스트를 통해 증명되었으며, 현재 특허출원 중이다. 3가지 꿀 복합체는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문제점인 영양분 부족, 피부 장벽 약화, 활력 부족을 3단계에 걸쳐 작용하여 활력 있게 가꿔준다.

‘아피코스마 울트라 너리싱 크림’은 피부를 어루만져 주는 듯한 부드럽고 리치한 텍스쳐의 크림으로 건조한 피부에 편안함과 보호 효과를 선사한다. 3허니 복합체(아카시아 꿀, 오렌지블라썸 꿀, 백리향 꿀)를 비롯하여 로얄젤리, 아르간 오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가 쫀쫀해 지고 즉각적으로 편안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날마다 피부가 재생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아카시아 꽃과 달콤한 허니 향이 기분을 좋게 한다.

‘아피코스마 크리미 클렌징 밀크’는 리치한 크림 타입의 클렌저로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지워주며, 3허니 복합체(아카시아 꿀, 오렌지블라썸 꿀, 백리향 꿀), 폴렌, 스위트 아몬드 성분이 함유되어 클렌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한편, ‘아피코스 울트라 너리싱 케어’ 2종은 신사동 가로수길 부티크를 비롯하여 롯데 잠실과 분당점, 현대 신촌점, 여의도 IFC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