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이샵, 어린이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 초대권 증정 이벤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여러분들의 가족을 공룡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애니메이션 속 공룡 캐릭터를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문화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 초대권 증정 이벤트는 손오공의 공식 온라인몰 ‘손오공이샵’에서 진행되며 공룡메카드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기간은 6월 27일부터 7월 15일까지이며 손오공이샵 공룡메카드 구매 페이지에서 옵션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7월 18일 문자로 개별 통보된다.

한편 초이락컨텐츠팩토리와 하쿠나마타타가 주최 및 주관하고 하쿠나마타타가 제작한 국내 최대 규모의 초대형 블록버스터 어린이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는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 약 3,000석 규모의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공연된다.

이번 공연에는 국내외 공룡 전문가들의 손길로 만들어진 작고 귀여운 타이니소어부터 길이 5미터에 육박하는 초대형 공룡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특히 공연장의 대형 돌출 무대는 초대형 공룡들의 박진감 넘치는 배틀 액션을 보다 가까이에서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공연장 곳곳에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공룡메카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타이니소어들이 전시돼 만화에서만 보던 공룡들을 직접 만져보고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어 많은 아이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