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비수기 앞두고 프로모션 경쟁은 한층 더 치열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화장품 체험하고 쓸래? 할인 받아 쓸래?”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로 화장품 비수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국내 화장품 업계는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막바지 프로모션 경쟁에 돌입했다.

다양한 무료 체험 이벤트부터 정기 할인 행사 등을 통해 여름 시즌 주력 제품들을 판매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것.

“일단 제품 먼저 써보세요”

 
 
블루네이션이 운영하는 유니크 스타일 화장품 브랜드 스텔비(STELBI)는 신제품 ‘미라클허니 앰플’ 론칭을 기념해 ‘스텔비 미라클허니 앰플 7일 체험분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의 행사와는 다르게 1만명을 대상으로 샘플비 무료, 배송비 무료로 일명 ‘완전무료’ 이벤트로 차별화된 것이 특징이다.

스텔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회원등록 없이 비회원도 신청이 가능해 부담 없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최근 유진이 론칭한 유아용 화장품 브랜드로 눈길을 끌고 있는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는 글로벌 온라인 마켓 ‘쿠딩(Kooding)’에 입점하는 것을 기념해 한국 시간 기준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쿠딩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크아임파이브 크리에티브 디렉터인 유진을 팔로우 한 후 패션과 뷰티에 관심 있는 친구 3명을 태그하면 이벤트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쿠딩에서 사용 가능한 50달러 기프트 카드와 라이크아임파이브 4종 제품 5세트를 증정한다.

 
 
클리오의 더마 브랜드 더마토리(DERMATORY)는 클럽클리오에서 ‘시카 거즈 패드’를 구매하면 휴대용 용기를 1:1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대용 용기만 구매하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5,000원이던 휴대용 용기를 3,0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랄라블라(구 왓슨스)에서는 ’시카 거즈 패드’와 ‘시카 젤 크림 기획세트’를 함께 구매 시 10% 추가 할인과 함께 휴대용 용기를 증정하는 ‘무자극 시카 케어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할인할 때 사자~”

 
 
토니모리는 가마솥 찜통 더위를 확실하게 날려버릴 7월 ‘빅 세일(BIG SALE)’을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이번 빅 세일은 전 품목 최대 50% 할인뿐만 아니라 쇼킹프루프 메이크업 최대 50% 세일, 피부고민별 바캉스 애프터케어 최대 30% 세일, 선케어 전 품목 1+1 혹은 단품 최대 40% 할인, 3만원 이상 구매 시 셀토닝 유브이 솔루션, 필링 젤 등 본품 증정,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 구매 시 화장솜 80매 증정(온라인 한정), 바이오 이엑스 인텐시브 플라센타 크림 30ml 5,900원 특가 판매(온라인 한정), 러브이즈트루 파우치 및 립톤 겟잇 틴트 전구(2ea) 세트 3,000원 특가 판매 총 일곱 가지 혜택을 준비해 눈길을 끈다.

짧은 휴가를 마치고 돌아온 이후 생긴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스킨케어 제품들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2가지 순도 100% 비타민을 함유해 생기를 잃은 피부를 케어해 줄 ‘바이탈 비타 12’라인의 ‘시너지 세럼’과 ‘올인원 광채크림’, 문어 빨판의 강력한 흡착력으로 모공 속 피지를 뽑아주어 매끄러운 피부로 케어해주는 ‘타코포어’ 라인의 ‘타코포어 버블 모공 팩’과 ‘블랙헤드 스크럽 스틱’ 등을 30% 할인한다.

이번 토니모리 ‘빅 세일’에선 할인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풍성한 사은품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바이오 이엑스 셀 토닝 필링 젤’ 등이 증정되며,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또는 토니모리 프리미엄 멤버십 ‘토니블랙’ 회원은 매장에 방문만 해도 ‘퍼펙트 립스 쇼킹 립’ 미니 사이즈를 수령할 수 있다.

 
 
아리얼(Ariul)은 ‘제주 용암해수 미스트’와 ‘무드 메이커 미스트’ 출시를 기념해 7월 20일부터 8월 10일까지 20여 일간 자사몰과 네이버 스토어팜, 오픈 마켓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주 용암해수 미스트’와 ‘무드 메이커 미스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일정 구매 수량에 맞춰 아리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트레스 퓨어풀 클렌징 티슈’와 ‘브릴리언트 톤업 이지지 크림’ 샘플을 증정한다.

 
 
헬스&뷰티숍 롭스는 7월 20일부터 24일까지 L.POINT(엘포인트) 회원에게 특별한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 한다.

엘포인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엘포인트를 사용하면 50%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2,000 포인트까지 돌려받게 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엘포인트 회원에게 일반적으로 적립되는 포인트의 5배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롭스 일반 회원은 구매 금액의 5%, 프리미엄 회원은 10%를 엘포인트로 적립 받게 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색조, 데오드란트, 미니 선풍기, 선스틱, 마스크팩 등 250여가지의 다양한 품목의 썸머 필수템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4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Veauty Plex’를 오픈하는 비브라스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3가지 미션을 완료한 곡객에게 베스트셀러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픈일 당일 메인 모델인 보아(BoA)와 우효광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며 한달간 Music of the day 캠페인의 일환으로 총 100팀의 가수가 릴레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