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인기 개그우먼 총출동,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 9월 14일 개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실력파 인기 개그우먼의 입담으로 화제가 된 드립걸즈의 명성을 이을 또 하나의 개그우먼 버라이어티 쇼가 찾아온다.

 
 
박미선, 김영희, 권진영, 홍현희, 김나희, 이은지 등 실력파 인기 개그우먼이 총출동하는 버라이어티쇼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가 오는 9월 14일에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개막하는 것.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는 홈쇼핑 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쇼호스트들의 이야기로, 쇼호스트계 최고 완판녀의 자리를 놓고 세 명의 주인공들의 웃음 썰전 버라이어티쇼다.

극 중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말 한마디 구설수로 폭망한 스타 ‘신데라’ 역에는 대학로 공연무대에 새로운 도전을 하는 MC이자 개그우먼인 박미선과 이미 ‘드립걸즈’로 맹활약한 바 있는 김영희가 맡았다.

예능, 방송 CF, 홈쇼핑까지 섭렵할 라이징스타 ‘나대자’역에는 ‘우비삼남매’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개그우먼 권진영과 ‘드립걸즈’ 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은 홍현희가 활약할 예정이다.

또한 홈쇼핑 계 완판 여왕 ‘백장미’역에는 ‘드립걸즈’에 출연해 큰 웃음을 선사한 개그우먼 김나희와 ‘코미디빅리그’의 뜨는 신예 이은지가 출연을 확정했다.

한편 오는 9월 14일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개막하는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의 출연진들은 출연확정을 짓고 본격적인 연습에 돌입했으며, 관객을 만날 준비에 한창이다. 진짜 홈쇼핑을 보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의 ‘생생한 버라이어티 Show’로, 2019년 2월까지 공연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