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브레이커’ 웹툰 작가 조용석과 콜라보레이션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모델 출신 배우 장기용이 진정한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남자)으로 거듭났다.

장기용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 하고 있는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와 함께 ‘윈드브레이커’ 웹툰 작가 조용석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화보를 공개한 것.

이번 화보에서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만화책 사이즈의 카탈로그 형식 ‘윈드브레이커 외전’을 내놓으면서 재미난 요소와 함께 트렌디한 F/W 스타일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장기용은 무릎까지 오는 기장의 체크 코트와 트렌치 코트로 훈훈한 패션 감각을 어필했다. 특히 그는 웹툰과 같은 톤의 스타일링을 연출해 위트 있는 분위기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셔츠, 슬랙스, 수트, 코트 등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가을, 겨울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모던 캐주얼 감성의 남성미를 한껏 드러냈다.

 
 
 
 
이와 관련 지이크 파렌하이트 관계자는 “이번 2018 F/W 화보는 모델 장기용과 웹툰 작가 조용석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대 이상의 위트 있는 결과물이 나왔다”며 “올 가을, 겨울 시즌,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다양한 제품으로 스타일링 한다면 장기용처럼 남성적이면서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