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할인, 경품행사와 선물 세트 출시…가을 시즌 겨냥 프로모션도 ‘눈길’

▲ 사진=미샤
▲ 사진=미샤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추석 특수를 잡아라”

민족의 명절 추석이 다가오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에도 추석 특수를 겨냥한 본격적인 가을 프로모션 경쟁이 시작됐다.

대규모 할인 행사부터 다양한 경품 증정, 여기에 합리적인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까지 추석을 겨냥한 프로모션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는 것.

또한 가을 시즌을 겨냥한 각 브랜드의 주력 제품들을 홍보 하기 위한 프로모션과 새롭게 옷을 갈아 입은 플래그십 스토어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화장품 브랜드들의 추석 시즌 프로모션은 대규모 할인과 경품 이벤트부터 시작되고 있다. 먼저 미샤는 추석선물 세트 할인 행사에 나섰다.

‘비폴렌 리뉴 2종 세트’, ‘미샤 초공진 3종 세트’ 등 총 47품목의 기획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2세트 이상 구입하면 40% 할인이 적용된다.

100% 당첨되는 푸짐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미샤는 추석선물 세트 구매 고객에게 당첨 확률 100%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1등 10명에게는 7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2등 20명에게는 아이패드 6세대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비폴렌 리뉴 2종 기획세트, 비폴렌 리뉴 2종 미니어처, 에어리 밀착 시트마스크 2매 등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맥스클리닉도 추석을 맞아 9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뷰티 스페이스’를 통해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총 10종의 화장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상상초월 추석 선물세트’ 300개를 한정 판매한다.

‘상상초월 추석 선물 세트’는 다가온 환절기에 늘어난 각질과 모공 고민이 많은 이들을 위해 마련된 ‘모공 제로 박스’와 쌀쌀해진 가을 날씨 탓에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이들을 위한 ‘영양 충전 박스’ 2종이다.

‘모공 제로 박스’는 모공 관리에 특화된 맥스클리닉 라임 캐비어 오일폼과 센텔라 클렌징 워터를 포함한 데일리 스킨케어를 담았다.

라임 캐비어 오일폼,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텔라, 에이지 디파잉 토너와 에멀전, 워터리프트 모이스춰 앰플,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팩(4회분), 오일폼 키트(1박스)로 구성되었다.

‘영양 충전 박스’는 맥스클리닉 리파이닝 트러플 오일폼, 미셀라 클렌징 워터 플라워, 에이지 디파잉 토너, 에멀전, 워터리프트 모이스춰 앰플,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팩(4회분), 오일폼 키트(1박스)로 구성되어 하나의 선물세트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듬뿍 줄 수 있다.

 
 
랑콤도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8 추석맞이 제니피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75ml를 구매하거나 제니피끄 라인에서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제니피끄 에센스 20ml 정품이 추가 증정하는 것.

이와 함께 추석 명절을 맞아 보다 다채로운 혜택을 전하기 위해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도 선보였다.

가을 신제품 ‘압솔뤼 드라마 마뜨’ 출시를 기념해 립 제품 포함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립 브러쉬를 증정한다.

또한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20㎖)’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프로바이오틱스 체험 키트’를, ‘레네르지 탄력 광채 크림(50㎖)’ 또는 ‘레네르지 탄력 광채 세럼(50㎖)’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용 6종 키트를,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밀키 브라이트(50㎖)’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탄력키트 4종을 함께 제공한다.

 
 
화장품 외에도 뷰티 디바이스와 치약 등도 추석 연휴를 겨냥하고 나섰다. 먼저 배우 손예진을 모델로 기용하며 화제가 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는 추석을 맞아 ‘나의 소중한 VVIP를 위한 추석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6일 추석 연휴까지 브랜드 인기 품목 할인 판매와 더불어 고급 파우치와 백화점 상품권 등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총 5가지 토탈 스킨케어 기능의 ‘UP5(유피파이브)’와 4가지 온열・냉각모드를 갖춘 ‘HOT&COOL SKIN FIT(핫앤쿨스킨핏)’을 중심으로 구성된 ‘퍼펙트 라인 세트’는 최대 14% 할인가에 판매하며 추가로 백화점 상품권과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UP5(유피파이브)’와 비타민C 나이트 크림, 딥 클렌징 토너 등 환절기에 꼭 필요한 스킨케어 제품을 실속 있게 구성한 세트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선물 세트를 구입 후 사진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럭키 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온라인 몰에 신규 가입할 경우 5천원의 특별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할인 품목 및 프로모션 내용은 바나브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도 당신을 위한 실큰 추석세트 2종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베스트 셀러를 ‘안티에이징 세트’와 ‘고주파 탄력세트’로 구성한 실큰은 9월 한달간 각각 50%, 4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페이스에프엑스와 메이크업미러,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팩을 ‘안티에이징 세트’로 구성해 50% 할인된 가격에, 페이스타이트와 메이크업미러,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팩은 ‘고주파 탄력세트’로 구성되어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보나비츠는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추석맞이 온 가족 프리미엄 치약 세트와 함께 알찬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보나비츠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성인 치약 기프트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치약 3종 세트와 선물용 쇼핑백을 제공, 어린이 치약 기프트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어린이들의 양치 습관을 길러주는 스토리북, 내추럴 퓨어 플로스 3종, 선물용 쇼핑백을 추가 증정한다.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중장식과 비취로 장식한 ‘왕후의 머리꽂이’를 모티브로 디자인 해 왕후의 아름다운 기품을 표현한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였다.

 
 
‘숨37°’도 화사한 피부의 절정을 깨워 품격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로시크숨마’ 라인을 특별 세트로 구성했으며 ‘오휘’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럭셔리 토털케어 라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4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최고급 라인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를, ‘수려한’은 2018년 추석을 맞아 수려한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인 ‘천삼 선유 5종 명작세트’를, 케어존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3종’으로 구성된 특별 세트를, ‘보닌(VONIN)’은 20주년 기념으로 선보이는 마제스타 2종 특별 기획 세트를 각각 출시했다.

 
 
닐스야드 레머디스도 와일드 로즈 라인의 솝과 핸드크림 선물 세트부터 지친 심신을 위로해 줄 아로마 선물 세트,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 세트,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인 비 러블리 핸드워시, 핸드크림, 토트백 등을 모두 만날 수 있는 비 러블리 세트까지 다양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선물 세트는 최대 47%까지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예년보다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닐스야드 레머디스는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 응모권이 제공되며 1등에게는 이탈리아 가방 브랜드 브릭스 캐리어(1명), 2등은 프란킨센스 리프트 크림(2명), 3등은 프란킨센스 리프트 아이크림(3명)이 각각 제공된다.

 
 
애경산업은 국내 1위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협업을 통해 ‘씻고자자 선물세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색다른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트렌드에 맞춰 작년 추석에 선보인 Kerasys X 배달의민족 목욕선물세트 ‘넌 내게 목욕감을 줬어’의 인기에 힘입어 재미와 구성품을 강화해 시즌 2로 출시된 것.

이번 씻고자자 선물세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씻고자자’라는 콘셉트로 샴푸, 트리트먼트, 클렌징 폼, 칫솔, 치약, 바디워시, 풋 스크럽, 수건까지 목욕에 필요한 모든 구성품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각 구성품에는 ‘씻고자자’ 바디워시, ‘이빨청춘’ 치약, ‘풋 스크럽’ 발 전용 세정제, ‘폼나네요’ 클렌징 폼, ‘누가 나 좀 말려줘요’ 수건 등 제품 특징에 맞는 언어유희를 적용해 재미와 실속을 더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구성돼 친구와 직장동료에게 재미있게 선물 가능하며 자취생 등 1인가정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한편 시즌 공략 프로모션들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헤라는 헤라가 브랜드 대표 향수인 ‘익셉셔널 오 드 퍼퓸(EXCEPTIONAL EAU DE PARFUM)’ 출시 1주년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인 ‘익셉셔널 오 드 퍼퓸’은 아시아 여성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화이트 플로랄 향기로 표현한 향수로, 출시 1년만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대변하는 대표 향수이자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헤라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익셉셔널 오 드 퍼퓸’을 구매할 경우 익셉셔널의 향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어쳐 쥬얼리 박스를 증정한다.

향수(5ml)와 헤어 퍼퓸 오일(5ml)로 구성된 미니어쳐 쥬얼리 박스는 퍼플, 블랙 컬러의 조화와 고급 액세서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소장가치가 높은 고품격 기프트다.

 
 
토니모리는 삼양식품과의 ‘붉닭볶음면’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화끈한 꼴라보 : 불타는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화끈한 BIG SALE’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겟잇뷰티 뷰라벨’ 수상 아이템 20% 할인, 다가올 가을을 위한 뷰티 아이템 최대 50% 할인, 메이크업 필수 위생용품 특가 제공, 구매 금액에 따른 색조•스킨케어 사은품 제공은 물론 불닭볶음면 콜라보레이션 기념 럭키박스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화끈한 빅 세일’ 답게 면봉, 화장솜 등 실생활에 꼭 필요한 위생용품을 화끈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1000원 상당의 항균 면봉(300 PCS)을 300원에 1인 1개 한정 판매하며, 소비자가 1200원의 순면 화장솜(100매)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이번 빅 세일은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먼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불닭볶음면을 출시를 기념해 제작된 ‘화끈한 럭키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특별 제작된 럭키박스는 3만원 상당의 토니모리 인기 제품이 랜덤으로 담겨있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매직 푸드 바나나 핸드 밀크’ 핸드크림을,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8,000원 상당의 ‘바이오이엑스 셀토닝 필링젤’을 선착순 증정한다.

 
 
DTRT(디티알티)는 가을을 맞이하여 자사몰 이용 고객 대상으로 9월 한 달 동안 구매금액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으로는 지난 여름 리뉴얼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는 올인원 멀티클렌저 ‘퍼스트 띵 퍼스트’ 미니어처(15ml)가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된다.

또한 각 구매 금액 별 사은품에는 퍼스트 띵 퍼스트를 메인으로 4만원 이상 구매 시 올인원 로션 ‘텐섹’ 미니어처(15ml)가 함께 구성되며 7만원 이상일 경우 클렌징 바 ‘쿨칙’ 정품(100g)이 포함된다.

총 구매금액 12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총 5종의 트래블 키트가 증정된다.

 
 
9월 7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한 프리메라는 특별한 날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포장지, 리본, 카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랩핑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에 더하여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세트, 보타닉 핸드크림 세트 등 플래그십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상품도 선보인다.

9월 한 달간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토너(5ml)를, 전 구매고객에게는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 1매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 프리메라 제품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