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한 손으로 쉽게 여는 ‘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번 여름 한국을 뜨겁게 달군 축구 국가대표팀의 손흥민과 한층 더 성숙해 진 외모의 아이돌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의 화보로 화제가 되고 있는 후두 티가 찾아왔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애슬레틱스 라인의 ‘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 (Z.N.E. Hoodie Fast Release)’를 출시한 것.

사실상 모든 일상이 훈련의 연속인 스포츠 선수들에게는 일상 속 모든 것들이 특별하고, 그런 수많은 일상들이 쌓여 경기에서 퍼포먼스를 낸다.

이번에 출시된 ‘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는 항상 만반의 준비태세를 갖추려고 노력하는 선수들의 모습에서 착안하여 언제 어디서나 경기와 퍼포먼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지퍼 부분을 한 손으로 잡아 옆으로 당기면 한 번에 열 수 있다. 이는 새롭게 탑재한 ‘패스트 릴리즈 지퍼(Fast Release Zipper)’ 덕분이며, 쉽게 쓰고 벗을 수 있는 후디와 통기성이 좋은 클라이마라이트 소재가 특징이다.

높은 기능성 못지않게 세련된 디자인도 눈에 띈다. ‘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는 경기 전후 선수들의 집중을 돕고 일상에서도 평상복으로 입을 수 있도록 고안된 애슬레틱스 라인답게 전반적으로 특유의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하고 있다.

오른쪽 어깨선을 따라 포인트로 들어간 화이트 라인과 아디다스 로고는 섬세한 디테일을 살리고 고급스러운 느낌 또한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