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원더(haruharu WONDER), 미국 뷰티탭(Beautytap) 플래그십 매장 입점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화장품이야? 커피야?’

최근 테이크아웃 커피컵 용기 디자인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과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haruharu WONDER) 시리즈가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haruharuWONDER)가 지난 15일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사우스코스트플라자(South Coast Plaza) 몰의 뷰티탭 플래그십 매장에 입점한 것.

 
 
하루하루원더(haruharuWONDER)가 입점한 뷰티탭(Beautytap)은 미국에서 K-뷰티를 전세계에 소개하고 엄선된 제품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회사다.

특히 뷰티랩은 최근 사업 전개 후 최초로 오픈하는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을 미국에서 2번째로 크고, 면적당 매출 2위를 자랑하는 고급 쇼핑센터 중 하나인 사우스코스트플라자에 열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루하루원더(haruharuWONDER) 시리즈의 첫 입점 제품은 테이크아웃 커피컵 디자인이 인상적인 안티옥시던트,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크림 4종과 같은 성분으로 제조된 마스크팩 4종이다.

대표 제품인 안티옥시던트 크림은 항산화에 탁월한 슈퍼푸드로 알려진 마키베리를 사용했으며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제품은 항염에 뛰어난 녹차를 천연꿀로 발효시켜 그 효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루하루원더(haruharuWONDER) 크림과 마스크팩에 적용된 천연 리포좀 특허기술은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시스템으로, 세포막 구성 성분인 인지질을 저분자화시켜 빈 구 형태의 물질로 피부에 유요한 물질을 담아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기술이다.

이미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첫 제품인 하루하루 마스크팩 ‘Episode 1’ 4종은 지난해 2018 뉴욕패션위크(New York Fashion Week) 기간 전개된 라이(LIE)의 이청청 디자이너 패션쇼에 협찬품으로 소개되어 스토리가 담긴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현지인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바 있어 앞으로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이와 관련 디에프에스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기존 온, 오프라인 채널에 더해 미국의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번 뷰티탭의 사우스코스트플라자 임점을 보며 K-뷰티의 성장성과 잠재력을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달 내 아마존에도 하루하루 브랜드관을 오픈할 계획이며 오는 10월부터는 뷰티탭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도 판매를 진행 될 예정”이라면서 “하루하루원더 시리즈가 미국에서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은 물론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디에프에스컴퍼니는 최근 하루하루원더(haruharuWONDER) 시리즈의 글로벌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하루하루원더(haruharuWONDER) 시리즈는 최근 말레이시아 센흥 6개 매장에 입점한 것은 물론,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필리핀 왓슨스에 입점을 확정했다.

또한 지난 9월 27일에는 일본 도쿄의 시부야를 상징하는 패션몰 ‘Shibuya109’와 대표적 젊음의 거리인 하라주쿠 ‘ALTA’몰에 ‘Everyday Solution Haruharu’ 매장을 오픈하며 일본 시장 공략도 본격화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