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뱅이, 모델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체크 셔츠 스타일링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체크 셔츠의 계절이 돌아왔다”

특유의 패턴과 컬러감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해 줘 다양한 코디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체크 셔츠의 계절이 돌아 온 가운데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올 가을 체크 셔츠 활용법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국내 토종 진캐주얼 브랜드 잠뱅이가 화보를 통해 체크 셔츠 스타일링을 제안한 것.

캐주얼룩의 대표 아이템! ‘체크 셔츠’ 활용법

 
 
체크 셔츠는 기본적으로 트렌디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 다양한 체크 패턴과 화사한 컬러가 조화를 이룬 잠뱅이 체크 셔츠는 화려하면서 고급스러운 매력을 어필해준다.

특히 체크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타탄체크 패턴과 컬러감이 패셔너블한 느낌을 연출해 줘 셔츠 하나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한층 캐주얼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처럼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데님 팬츠를 활용해보자. 또한 티셔츠를 레이어드 하거나 후드 집업 아이템을 활용하면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간절기 시즌 편안한 활동성과 함께 보온성을 높여줘 캠퍼스룩으로도 손색없이 활용 가능하다.

패셔너블한 레이어드룩! ‘체크 셔츠’ 활용법

 
 
스타일리시한 레이어드룩을 원한다면 체크 셔츠 아이템이 빠질 수 없다. 스트레이 키즈의 필릭스처럼 블루 톤 아노락 맨투맨에 옐로우 컬러의 잠뱅이 체크 셔츠를 레이어드로 매치하면 스트릿 한 느낌의 훈훈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톤 다운된 팬츠를 더하면 체크 셔츠를 활용한 스트릿 레이어드룩이 완성된다.

화려하면서 강렬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레드 컬러 체크 셔츠를 추천한다. 스트레이 키즈 멤버 한은 오버사이즈 핏 맨투맨에 레드와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룬 잠뱅이 체크 셔츠를 이너로 활용해 세련된 레이어드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때 데님 팬츠와 함께 체크 셔츠를 허리춤에 묶어 레이어드하면 유니크 감성의 감각적인 느낌을 배가시켜준다.

한편 잠뱅이는 올 가을시즌을 맞아 총 6종류 스타일의 체크 셔츠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 중 레드 체크 셔츠는 잠뱅이의 스터디셀러로 매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잠뱅이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오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전상품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