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모델 소미 발탁 이어 F/W 뷰티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가수 소미가 무결점 피부로 화장품 모델을 신고했다.

소미가 자신이 모델로 발탁된 화장품 브랜드 지베르니와 함게 한 뷰티 화보를 통해 화사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를 선보인 것.

특히 소미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포멀한 헤어와 스타일링으로 한층 성숙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미의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준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완벽한 피부 밀착, 다크닝 없이 피부의 화사함을 그대로 유지해주는 고밀착, 고커버, 롱래스팅의 3가지 장점을 갖춘 지베르니의 대표 파운데이션이다. 스키니 포밀러가 페이스라인을 따라 얇게 레이어드 되어 마치 본연의 피부가 좋은 듯 빈틈없이 커버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 반전 화보도 함께 선보였다. 깔끔한 피부 표현에 선명한 컬러의 립을 꽉 채워 발라 화려하고 강렬한 느낌의 메이크업으로 시크한 매력을 더한 것.

 
 
화보 속 립 제품은 지베르니 ‘올-데이 벨벳 립 무스’로 시원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무스 제형이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피니쉬가 특징이다.

1호 핫스타 레드, 2호 레드썬 펀치, 3호 트릭 오렌지, 4호 핑크 블로우, 5호 노블베리까지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미가 선택한 ‘5호 노블 베리’ 컬러는 가을과 어울리는 시크한 레드베리 빛 립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