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프로그램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 출시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이 인삼의 붉은 열매인 ‘진생베리’를 함유한 고농축 홍삼 앰플 제품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를 출시한다.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에 담긴 ‘진생베리’는 인삼의 일생 중 가장 젊음의 시기인 4년에 딱 1번, 1주일간 열리는 귀한 열매로 사포닌과 여러가지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 기술로 제품화하기 힘들지만 아모레퍼시픽에서 독자적으로 진생베리 표준화 기술 연구에 성공, 이를 적용해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를 개발했다.

이 제품은 고농축 앰플형으로 앰플 1개(20g)에는 땅의 기운을 지닌 천삼화 홍삼과 부원료인 진생베리가 함유되어 있다.

진생베리는 인삼의 핵심 영양소인 사포닌(진세노사이드)과 진세노사이드 Re 성분을 풍부하게 지니고 있으며, 비타민E와 비타민B, 마그네슘, 아연, 구리 등의 미네랄을 인삼 뿌리보다 더 많이 함유하고 있다.

또한 단시간에 높은 압력을 가해 홍삼의 천연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하는 천삼화(天蔘化)기술이 적용된 홍삼 농축액이 함유돼 피로개선 및 면역력 증진,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와 관련 회사 측은 “인삼사포닌 보호기술 제조공법으로 홍삼 고함량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이에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원하는 성인 남녀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면서 “특히 평소 피로를 자주 느끼고 스레스가 많아 피로개선이 필요하거나, 외부환경과 자극으로부터 신체를 방어해 면역력 증진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는 흡수가 빠른 앰플 형태로 크기가 작고 휴대가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하루에 1앰플씩 편한 시간대에 섭취하되 기호에 따라 종이컵 반컵 정도의 냉/온수에 타서 마셔도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