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전국 27개 부츠 매장 입점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여자친구 ‘소원’이 자신의 애장품으로 소개하며 ‘빨간컵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시리즈가 전국 27개 이마트 부츠(BOOTS) 매장에 입점한다.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인 소원이 최근 MBC 에브리원의 뷰티 큐레이팅 쇼 ‘룩앳미’에 출연해 피부 관리법을 소개하며 데일리 크림으로 소개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시리즈를 부츠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된 것.

지난 7월 출시 후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화제가 된 하루하루원더(haruharu WONDER)는 출시와 함께 일본, 싱가폴, 홍콩, 대만 등 해외 헬스&뷰티 스토어 입점은 물론 최근 미국의 아마존닷컴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차세대 한류 브랜드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도 이마트 별내점 마스크팩 프리미엄존과 패션뷰티 편집숍 에이랜드에 정식 입점하는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 확장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상황.

 
 
이번 부츠 입점 역시 국내 유통망 확장의 일환으로 전개된 것으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는 지난 10월 26일 오픈한 부츠 남포동점에 입점과 동시에 MD’s Pick에 선정되며 전국 매장 입점에 나서게 됐다.

부츠에 입점 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제품은 ‘하루하루원더 크림 4종’과 ‘원더마스크 4종’으로 최근 뷰티패션 매거진 얼루어 품평단 200인의 ‘피부 개선 만족도 99%’를 기록하며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이들 제품은 세포막 구성 성분인 인지질을 저분자화시켜 빈 구 형태의 물질로 피부에 유효한 물질을 담아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차별화된 기술인 ‘천연리포좀 기술’이 적용되어 건강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크림 제품의 경우는 테이크아웃 커피컵 패키지 디자인으로 취향에 따라 민트, 레드, 바이올렛, 화이트 등으로 구성해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실제로 최근 안티옥시던트(항산화), 리페러티브(재생), 아쿠아밤(보습), 브릴리언트(미백) 제품 중 레드 컬러의 리페러티브 크림은 MBC 에브리원의 ‘룩앳미’를 통해 여자친구 소원이 애장하는 ‘빨간컵크림’으로 소개되어 코덕들 사이에서 화제가 초도 물량이 매진되기도 했다.

이와 관련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관계자는 “하루하루 원더 제품은 출시와 함께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과 친환경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이번 부츠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국내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츠는 영국 1위의 헬스&뷰티 스토어로 우리나라는 이마트가 운영하는 '한국형 헬스&뷰티 스토어'로 운영되며 한국 진출 1년 6개월만에 전국 27개 매장을 오픈해 성업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