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10월 29일 새빛섬 2층 FIC에서 신제품 론칭 행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 제품은 이렇게 사용하는 거에요~”

10월 29일 월요일 오후 7시 새빛섬 2층 FIC에서 개최된 모로칸오일의 신제품 ‘컬러 컴플리트 라인’ 론칭식에서 참여한 모로칸오일 본사 크리에이티브 팀과 한국 헤어 팀들이 화려한 헤어쇼를 선보였다.

인플루언서인 살롱 꼼나나비앙, 살롱 하츠와 함께 한 모로칸오일 본사 크리에이티브 팀은 다양한 모로칸오일 제품을 활용한 헤어 스타일링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이에 앞서 헤어쇼에 나선 한국팀들 역시 모로칸오일의 대표 제품들을 사용해 다양한 헤어 트렌드를 연출해 냈다.

 
 

한편 모로칸오일이 이날 행사에서 새롭게 선보인 ‘컬러 컴플리트 라인’은 독자 신기술인 ArganID™(아르간아이디)와 ‘COLORLINK™(컬러링크)’가 적용된 제품들로, 모로칸오일 최초 살롱 시술 서비스인 ‘크로마테크 서비스’와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샴푸, 컨디셔너, 스프레이의 홈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ArganID™(아르간아이디)는 캡슐화된 아르간 오일이 모피질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감싸줘 색소가 오래 머무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며 ‘COLORLINK™(컬러링크)’는 케라틴 구조를 재건해 모발 회복을 돕고, 물에 강한 큐티클 보호막을 형성해 색소가 씻겨나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