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화장품 구매 고객 위한 특별한 에디션 화장품 봇물

▲ 사진=헤라
▲ 사진=헤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특별한 화장품 출시는 2018년 끝자락에도 계속됐다.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내년 시즌을 겨냥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에도 연말 화장품 구매에 나서는 이들의 소비 심리를 자극하는 에디션 제품들이 다양하게 선보여진 것.

 
 
먼저 헤라는 2019년 한 해 행운을 가져다 줄 가방 속의 복(福) 아이템으로 ‘2019 골든 피그 컬렉션(GOLDEN PIG COLLECTION)’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행운과 부가 가득한 황금 돼지해를 기원하는 컬렉션으로, 행운 부적(Fortune Charm)으로서의 의미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붉은색과 금색을 활용해 찬란하고 밝은 새해의 화려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상징하는 날고 있는 황금 돼지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건조한 겨울철에 어울리는 촉촉한 안티에이징 쿠션인 ‘에이지 리버스 쿠션’ 2개 컬러와 ‘루즈 홀릭 샤인’의 인기 컬러인 88호 시크릿 버건디, 338호 원 퍼펙트 레드에 디자인을 적용했다.

쿠션 패키지에는 이상향을 상징하는 복숭아꽃을 함께 디자인해 완성했다. 매직 스타터는 기존 패키지에 제품 상자에만 새로운 디자인을 더해 한정 출시하며 새해 선물용을 고려해 동일한 디자인의 선물 상자 등도 함께 선보인다.

 
 
베네피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등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걸린 양말 속 작은 선물에서 착안된 제품으로 틴트, 프라이머, 블러셔 등의 인기 제품 8종을 미니사이즈로 특별하게 구성했다.

홀리데이를 맞아 베네 산타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의 느낌으로 메시지 카드와 함께 어디에나 걸 수 있는 형태로 제작돼 오너먼트 등의 장식품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헤브 어 비거, 배더 홀리데이’는 극강의 볼륨감으로 아찔한 속눈썹을 완성해주는 볼류마이징 마스카라 ‘배드갤 뱅!’ 미니가 들어 있다.

가장 가벼운 물질 중 하나인 ‘에어로 입자 성분’을 포함해 속눈썹에 무게를 더하지 않아 쳐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치얼스 투 유, 컬!’은 드라마틱한 속눈썹 컬을 완성해주는 슈퍼 컬링 & 리프팅 마스카라인 ‘롤러 래시’ 미니 제품으로 워터프루프 효과가 있다.

‘유어 비 포어펙트!’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더 포어페셔널’을 앙증맞은 사이즈로 제작했다. 눈에 띄는 모공과 잔선을 감쪽같이 감춰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주고,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해줘 특별한 날을 위한 비장의 무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해피 훌라-데이스!’는 자연스러운 쉐이딩 효과로 입체감 있는 얼굴을 연출해주는 훌라 미니로 얼굴에 가볍게 쓸어주면 자연스러운 쉐이딩 효과와 함께 작아 보이는 얼굴을 연출해준다.

‘드리밍 오브 어 베이비-핑크 홀리데이’는 사랑스러운 핑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 미니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은은하고 화사한 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 입술과 볼을 위한 장밋빛 ‘베네틴트’, 밝은 체리 레드빛 ‘고고틴트’, 섬세하고 또렷한 눈썹을 위한 슈퍼 이지 눈썹 펜슬인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롱래시 마스카라인 ‘데아 리얼 마스카라’도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쥴라이는 우리나라 문화유산 보호재단 ‘예올’의 젊은 공예가인 최정유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스킵케어 에디션(Skipcare edition)’을 내놓았다.

스킵케어(Skipcare)는 피부 타입이나 관심사에 따라 불필요한 단계는 건너 뛰고, 최소한의 제품만 선택적으로 사용하는 맞춤형 스킨케어 방법이다.

제품은 ‘슈퍼 12 바운스 씬 오일’ 정품과 ‘슈퍼 12 바운스 에센스 오일 토너’, ‘슈퍼 12 바운스 오일 인 크림’ 디럭스 샘플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슈퍼 12 바운스 씬 오일’은 사용 5일 만에 피부 수분 함량(11.12%), 피부 결(10%), 피부 탄력(4%)의 빠른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어 일명 ‘5일 오일’, ‘만능 오일’이라는 별명을 지닌 쥴라이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슈퍼 12 바운스 에센스 오일 토너’는 산자나무 열매 오일을 함유한 블루 오일 캡슐이 터지며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돕는다. ‘슈퍼 12 바운스 오일 인 크림’은 슈퍼푸드 오일을 멜팅 크림으로 구현해 극강의 촉촉함과 탄력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아가방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2018 퓨토 크리스마스 에디션 키트’를 선보였다.

퓨토의 베스트셀러 3종인 퓨토 시크릿 로션, 샴푸앤바스, 수딩젤로 구성되었으며 용량은 각각 30ml다. 패키지는 레드 컬러, 트리, 아기천사 등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이미지로 꾸며졌다. 여기에 귀여운 아기천사들이 내려주는 눈과 새하얗게 눈 덮인 트리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출해 포근하고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본품에는 레드, 블루, 그린 컬러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렸으며 휴대가 간편한 튜브타입으로 출시돼 겨울철 외출 시 아이들의 건조함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 키트 중 퓨토 시크릿 로션은 산뜻한 사용감의 고보습•고농축 로션으로 피부 속까지 밀도 있게 스며들어 겨울철에도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아기 로션이다.

샴푸앤바스는 자연에서 유래된 식물성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해 아기 바디워시로 탁월한 올인원 저자극 세정제다.

수딩젤은 태열과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아기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진정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 키트는 퓨토 시크릿, 퓨토 하우즈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연말이 되면서 메이크업 관련 신제품 출시가 주춤했지만 립을 중심으로 스킨케어 기능을 더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먼저 라뮤즈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아 선명한 발색과 보습력은 물론 볼륨감 있는 입술 연출이 가능한 ‘딥컬러 립밤 ‘DEEP COLOR LIPBALM’을 선보였다.

실제 라뮤즈 에스테틱 마무리 단계에서 건조한 입술에 무거운 립밤이 아닌 멜팅크림(수분크림)을 발라 주던 것이 업그레이드 되어 개발된 제품이다.

입술 탄력, 주름 커버, 보습, 그리고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민낯에 발라도 피부가 밝아 보이는 효과까지 연출해주는 새로운 모이스쳐 볼륨 립밤 트렌드를 제안한다.

보습력과 컬러 두 가지 효과를 주는 ‘딥컬러 립밤’은 라뮤즈 멜팅크림의 핵심성분과 피부 친화 오일 성분(시어버터, 호호바씨오일,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함유해 입술에 녹아들 듯 밀착되어 에스테틱을 받은 느낌처럼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립케어 효과를 준다.

또한 컬러가 균일하게 밀착되어 오랫동안 생기 있는 입술 표현이 유지되는 특징으로 생기 있는 피부톤 연출이 가능하다.

 
 
시에로코스메틱은 지난 9월 베스트셀러인 ‘젤러시 아카이브 립 플럼퍼’의 올리브영 입점 이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데에 힘입어 립글로즈 타입의 ‘오일플럼퍼’를 추가 입점하고, 올리브영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플럼핑 밤’을 출시했다.

‘플럼핑 밤’은 최근 출시되어 ‘윤은혜 립스틱’으로 이슈가 된 ‘스피드 플럼퍼’의 사랑스러운 핑크 패키지에 베스트셀러 ‘펄 립 플럼퍼’의 제형을 담은 제품으로 고추 추출물과 콩오일, 석류추출물이 바르는 즉시 도톰하고 매끈한 입술로 연출해준다.

립밤처럼 매끄럽고 촉촉한 제형으로 각질 부각 없이 매력적인 립을 연출해주며 수채화처럼 연하게 물드는 컬러에 옅게 반짝이는 글로시함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해준다.

 
 
조성아뷰티는 안색 크림 창시자인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전개하는 ‘피치 톤 캠페인’의 가장 최신상으로 29년 노하우를 담은 신개념 복숭아 빛 광채 커버 스틱 제품인 ‘피치 톤 커버 스틱’을 론칭했다.

조성아의 복숭아 톤 레시피가 적용돼 마치 연예인들의 공항 패션 속 빛과 톤을 잡은 피부 표현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투톤 공법을 이용해 커버 밤과 톤 보정 밤을 약 6:4의 황금 비율로 충진, 바르는 순간 커버 밤과 톤 보정 밤이 투톤 믹스돼 복숭아 살색 톤업 커버를 완성한다.

복숭아 추출물, 칼라민 파우더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3종 톤업 콤플렉스와 SCI급 논문으로 입증된 안색 개선 콤플렉스 등이 함유돼 일시적인 메이크업 효과뿐 아니라 칙칙한 민낯까지 맑고 환하게 톤업 케어해 준다

이외에도 정제수 대신 함유된 코코넛 에센스와 리얼 복숭아 과즙이 겨울철 메마른 피부를 속부터 38시간 동안 촉촉하게 케어하고 에어리 커버 피그먼트가 바르는 순간 가볍게 밀착돼 시간이 지나도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다.

제품 하단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길을 그대로 담아 피부 굴곡에 딱 맞게 설계된 미세 S자 브러쉬가 결착돼 있어 브러쉬 결자국 없는 섬세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위미인터내셔날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는 뛰어난 발색력과 밀착력을 자랑하는 ‘슈퍼 페인팅 얼티밋 Ⅱ’ 5종을 새롭게 내놓았다.

올해 4월, 원 코트로 완벽한 풀 컬러링이 가능한 ‘슈퍼 페인팅 얼티밋 시리즈Ⅰ’이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얻으면서 살롱주들의 요청에 의해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매력적인 루비와 퍼플, 세련된 네이비와 그린 컬러 그리고 모던한 브라운 컬러까지 총 젤리끄 5종으로 구성되었다.

기존의 슈퍼 페인팅 젤과 같은 제형으로 미세한 마이크로 피그먼트로 생생한 발색력을 자랑하며 Bio-Shape memory fomula(형상기억체형)으로 한번의 터치에도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발려 손톱과 젤 사이에 빈틈없는 밀착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기존 얼티밋 제품보다 발림성을 향상시켜 슈크림 텍스처로 레벨링 없이 부드럽게 발려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