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 화사 모델로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트렌디한 감성과 스타일리쉬한 감각으로 화장품 업계에도 모델로 나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마마무가 첫 단독 화장품 모델 멤버를 탄생시켰다.

마마무의 멤버 화사가 멤버들과 함께 하던 화장품 모델을 떠나 혼자 메이크업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것.

화사가 단독 모델로 발탁된 레어카인드는 지난해 아모레퍼시픽이 론칭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과감한 컬러와 생생한 텍스처, 남다른 각을 지닌 디자인을 특징으로 차별화된 메이크업 룩을 선보여 왔다.

4월 1일 공개되는 레어카인드의 새로운 메이크업 화보는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마마무의 멤버 ‘화사’와 함께 했다.

화사는 레어카인드의 오버스머지 립 틴트를 활용하여 강렬한 메이크업 화보와 함께 감각적인 영상을 선보인다.

레어카인드 브랜드 관계자는 “뛰어난 노래 실력과 개성 있는 퍼포먼스는 물론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지닌 화사와 레어카인드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하여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화보 속 레어카인드가 선보이는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얇은 입술을 자연스러운 오버 립으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폭신한 벨벳틴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채워 매끈하면서도 통통한 입술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

화사가 선택한 컬러는 ‘블러디 레드’와 ‘코랄 해빗’이다. 블러디 레드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바르는 순간 물든 듯 표현되는 발색으로 자연스럽게 립 라인을 확장해준다. 데일리 컬러로 부담 없는 코랄 해빗은 살구 빛이 감도는 분홍색이 생기있는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한편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전 온라인몰과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점, 신촌점, 사당점, 대학로점, 김포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