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 모델 바바라 팔빈과 함께 한 ‘Wonder Generation’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세계적인 톱 모델 바바라 팔빈이 독보적인 비주얼과 건강미 넘치는 섹시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원더브라(Wonderbra)’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바바라 팔빈이 첫 브랜드 화보를 통해 특유의 발랄함과 건강하고 섹시미 넘치는 모습을 공개한 것.

 
 
공개된 화보 속 바바라 팔빈은 톱 모델다운 우월한 미모와 몸매를 뽐냈다. 또한 특유의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20대에 걸맞은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착장 스타일에 따라 표정과 자유자재로 포즈를 취하며 모든 컨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촬영 현장에서 허물없고 밝은 애티튜드로 편안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원더브라는 한국, 중국 시장의 새로운 뮤즈 바바라 팔빈과 함께 이번 2019 봄•여름 시즌부터 국내 및 중국 시장을 대상으로 브랜드 정식 모델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엠코르셋에 따르면 뉴욕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과 함께 원더브라는 새로운 방향과 세대 교체를 상징하는 ‘원더 제너레이션(Wonder Generation)’ 브랜드 캠페인 필름을 촬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