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쥬, ‘원데이 키트’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피부 관리, 한 알로 끝내라~”

배우 하지원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피부미용전문 제약회사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와 함께 한 ‘원데이 키트’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원데이 키트는 휴젤의 정제기술이 담긴 히알루론산을 동결건조해 만든 고농축 캡슐을 동봉된 앰플에 녹여 바르는 웰라쥬의 대표 제품 라인이다.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출시 이래 천 만개 판매를 달성해 주목 받았다.

이번 신규 캠페인은 웰라쥬의 ‘캡슐 사이언스’를 메인 테마로 제작, 웰라쥬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순수 히알루론산 캡슐의 뛰어난 기능성을 소개했다.

공개된 캠페인에서는 ‘당신은 참 쉽게 한 알에’라는 키 메시지에 맞춰 원데이 키트 속 웰라쥬 만의 노하우가 담긴 순수 원료부터 한 알의 캡슐이 선사하는 강력한 피부 솔루션 기능까지 제품의 특장점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풀어냈다.

특히 웰라쥬 브랜드 모델 하지원은 특유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함께 수분감 넘치는 무결점 피부로 눈길을 끌었다.

웰라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웰라쥬만이 가진 간편하고 특별한 스킨 솔루션 해법을 눈에 쉽고 빠르게 전달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며 “향후 이번 캠페인 영상 외에도 원데이 키트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지원과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웰라쥬 공식 유튜브 계정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