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온라인 매거진 ‘굿픽’ 첫 남성 모델에 광희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이 온라인 매거진 ‘G+OOPICK’(굿픽)의 첫 번째 남성 커버모델로 그룹 ZE:A(제국의아이들) 멤버 광희를 선정하고, 화보 공개 및 남성 겨울 스타일을 제안한다.

가수 에일리, 개그우먼 신보라에 이은 세 번째 굿픽 커버모델이자 첫 남성 모델인 광희는 최근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큰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대세 아이돌이라 불리는 만큼 이번 화보를 통해 평소에 보여줬던 유쾌하고 즐거운 이미지 외에 진지하고 차분한 모습까지 보여준다.

화보 속 광희의 겨울 패션은 일상생활에서 충분히 활용 가능한 스타일로, 패션에 관심은 많으나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하는 10~20대 남성들의 쇼핑 고민을 해결해 준다. 온라인 화보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클릭하면 바로 해당 상품 페이지로 이동해 구매가 편리하다.

광희가 추천하는 겨울 아우터인 ‘체이스 싱글 모직코트’는 모던함과 클래식함을 동시에 갖고 있는 아이템이다. 넥라인에 배색을 넣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니트 티셔츠와 함께 깔끔한 느낌으로 코디 가능하다. ‘멜란지 꽈베기 니트’는 두터운 짜임으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신축성이 있어 셔츠 등 다른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다. 이외에도 남성 겨울 바지, 잡화 등을 추천하고 스타일링 팁을 제공한다.

G마켓이 지난해 9월 론칭한 ‘G+OOPICK’(굿픽)은 쎄씨 등 패션매거진을 발행하는 제이컨텐트리의 ‘OOPICK’이 G마켓과 합작해 만든 온라인 매거진으로 패션, 뷰티, 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트렌디한 소식부터 화제의 신조어, 베스트 아이템 등 패션과 트렌드를 쉽게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해 인기를 얻고 있다.

G마켓 패션실 이유영 팀장은 “최근 여성들 못지않게 남성들도 패션 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느끼는 남성들을 위해 첫 남성 모델로 광희를 선정하고 겨울 스타일을 제안하는 만큼 남성들의 쇼핑 고민 해결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