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엔누리, 서울 사랑의열매에 '립 패치' 제품 전달

 
 

'레아라 다이아포스 하이드로겔 립 패치'로 잘 알려진 뷰티엔누리가 '사랑의열매'를 찾았다. 올해도 어김없이 사랑의 마음을 담은 화장품을 전달하기 위해서다.

뷰티엔누리는 지난 2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서울 사랑의열매)를 찾아 국내는 물론 중국과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모은 입술 관리 제품인 '레아라 다이아포스 하이드로겔 립 패치'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한 제품의 수량은 총 10만2천여 점으로, 이는 시가 3억원에 해당한다. 뷰티엔누리는 올해로 3년째 사랑의열매에 제품을 기부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이만선, 임종열 공동대표를 비롯한 뷰티엔누리 임직원과 서울 사랑의열매 김용희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뷰티엔누리 관계자는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해가 지날수록 더 큰 규모로 기부할 수 있어 기쁘다.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이 더 밝게 웃을 수 있도록 입술에 촉촉함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사랑의열매 측은 이날 기부 물품을 서울 소재 사회복지기관 등에 전달, 소외 이웃들에게 나누눠줄 예정이다.

뷰티엔누리는 전 세계에 한국의 아름다움을 나눈다는 취지로 설립된 화장품 개발·유통 전문기업이다.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다이아포스'를 전개하며 '하이드로겔 립패치'를 비롯해 '골드 아이패치' '슬리핑 아이패치' '아이세럼' 등의 제품을 국내외서 히트시켰고 최근 자매 브랜드 다이아프리티를 런칭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