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 브러쉬, 제작 협찬…뷰티 크리에이터 ‘사비나’ 애용 브러쉬로 등장 예고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난 7월 20일 첫 방송 된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 주연의 MBC 주말 드라마 ‘황금정원(극본 박현주 / 연출 이대영, 이동현 /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이 파격적인 내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피카소 브러쉬가 제작 협찬에 나섰다는 이야기가 나와 주목된다.

청담동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국내 대표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 브러쉬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가 자신의 진짜 삶을 찾아내기 위한 과정을 담은 미스터리 휴먼 멜로 드라마 ‘황금정원’에 공식 제작 협찬에 나선 것.

 
 

특히 이번 피카소 브러쉬의 드라마 제작 지원 및 PPL 참여는 20년 역사 가운데 처음 있는 일로,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선 피카소 브러쉬의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또한 피카소 브러쉬는 MBC 드라마 ‘황금정원’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극중 치명적인 외모와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성공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든 서슴지 않는 뷰티 크리에이터 ‘사비나’(오지은 분)가 항상 가지고 다니며 즐겨 사용하는 메이크업 브러쉬로 소개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어떤 부분에서 노출이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속에서는 최근 피카소 브러쉬가 청담동에 오픈한 플래그쉽 스토어 ‘피카 라운지 청담’도 소개될 예정으로 이 곳에 대한 관심도 동시에 높아질 전망이다.

이와 관련 피카소 브러쉬 관계자는 “이번 제작 협찬을 통해 피카소 브러쉬의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강화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찾아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카소 브러쉬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최고의 발림성을 가지고 있어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국내외 탑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즐겨 사용하는 국내 대표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로, FB17 파운데이션 브러쉬와 108블러셔 브러쉬가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