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오휘 등 대표제품 총망라, 눈길

LG생활건강이 민족의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화장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대표 브랜드 오휘를 시작으로 후, 숨, 이자녹스는 물론, 남성화장품과 브랜드숍 더페이스샵 등이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구성으로 마련되어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차세대 생명공학 화장품 ‘오휘 더퍼스트 임페리얼 5종세트’

 
 
오휘 더 퍼스트는 CHA줄기세포연구센터로부터 제공받은 배아줄기세포 배양액 성분들을 피부에 적합한 최적의 성분으로 재조합 하여 만든 제품으로, 그 효능이나 안정성 면에서 탁월하다.

차줄기세포연구센터는 배아줄기세포로부터 피부재생을 유도할 수 있는 세포로 분화 유도하는데 성공했고, 분비성분이 피부노화방지, 주름개선, 모공축소, 미백, 수분유지 등의 효과가 탁월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오휘 더퍼스트 임페리얼 설 세트는 CHA줄기세포연구센터로부터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독점적으로 공급받아 완성한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크림(O HUI The First Geniture Cream)’ 증정용(11ml)도 만나볼 수 있다.

정품 5종: 스킨 150ml / 로션 150ml / 앰플 15ml*2/ 에센스 25ml/ 크림 20ml(축소형)
증정 5종: 스킨25ml/ 로션25ml/ 아이크림5ml/ 나이트트리트먼트(마스크10ml, 오일3ml) / 제너츄어 크림 11m

왕후에게 바치는 천상의 궁중비방 ‘후 공진향 궁중세트’

 
 
왕비에게 진상한 궁중비방 ‘공진비단’을 주원료로 만들어진 ‘후 공진향 궁중세트’는 기와 혈의 조화를 이뤄 수승화강의 상태로 만들어주고, 피부의 자가치유력을 강화하여 청아한 미색으로 가꿔주는 한방 기초라인이다.

새로 추가된 ‘침향’ 성분은 예로부터 ‘신의 나무’, ‘천상의 향기’ 라 불리며 왕실에서 쓰여온 최고급 약재이자 향료다. 후의 주요 성분인 ‘공진비단’을 더욱 강화시켜 피부의 면역력을 높여주고, 피부 기운을 활성화 시키는 등 얼굴 윤곽의 탄력과 생기를 부여해 준다.

정품 3종: 밸런서 150ml / 로션 110ml / 크림 20ml(축소형)
증정 5종: 밸런서/ 로션 / 아이크림 / 4색 리팔레트

자연발효로 피부에 숨을 주는 ‘숨 1102 4종 세트’

 
 
숨의 대표라인인 숨 1102는 청정식물의 발아발효 성분이 피부에 에너지와 탄력을 회복시켜주는 자연발효 안티 에이징 화장품이다.

16종의 꽃, 허브, 곡물 등의 청정식물의 씨앗을 저온순화 발아시켜 더욱 강력한 자연발효의 효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숨 1102 라인’은 이처럼 발아된 청정식물을 1년간의‘저온순화’의 과정을 거쳐 유효성분을 더욱 극대화 시킨 후 자연발효의 과정을 거쳤다.

16종의 청정식물의 발아를 1년 간의 저온순화 과정을 통해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증대시키고, 이후 자연발효 과정을 통해 씨앗과 싹에 풍부한 영양성분 및 다양한 미네랄 성분 등의 피부 흡수율을 향상시킨 제품으로 피부에 폭발적인 에너지를 공급해 주는 등 매우 차별화된 발효라인이다.

정품 3종: 스킨(150ml), 로션(120ml) 크림(20ml)에센스(30ml)
증정 4종: 스킨/로션/아이크림/오버나이트팩

피부충전 에센스 ‘오휘 셀 파워 No.1(넘버원) 에센스 세트’

 
 
LG고유의 핵심성분인 ‘재조합 표피줄기세포 배양액 핵심성분’과 ‘재조합 진피줄기세포 배양액 핵심성분’을 선별, 피부노화를 적극적으로 회복해 피부능력을 향상시켜 주는 최첨단 고기능 에센스다.

피부 속 깊은 주름, 탄력 등의 피부 에너지를 충전하고, 노폐물을 제거해 칙칙한 안색을 개선하는 등 주름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인정받아 약해진 피부 기초를 튼튼하게 하고 환한 안색으로 가꿀 수 있다.

정품 1종: 셀 파워 넘버원 에센스 130ml(65ml+리필65ml)
증정 4종: 더 퍼스트 스킨/더 퍼스트 로션/더 퍼스트 아이크림/더퍼스트 에센스

주름개선 고농축 피부 밀도 세럼 ‘이자녹스 X2D2 링클 A440’ 세트’

 
 
피부주름의 핵심 원인인 ‘진피다공현상’을 개선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채워 팽팽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주름개선 전문 라인이다.

LG만의 독자적인 新주름개선기능성 성분 ‘A440’ 성분을 함유해 피부노화로 인해 진피에 빈 공간이 형성되는 ‘진피다공 현상’ 케어로 피부 밀도를 높여 주름을 개선한다.

이자녹스 X2D2 라인의 최대 히트 제품인 ‘X2D2 링클 A440 세럼’은 골드 캡슐 및 피부친화성이 우수한 성분들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팽팽한 긴장감을 부여하고, 피부밀도를 탄탄하게 강화시켜준다. X2D2만의 고농축 핵심 효능 성분인 Juvinity™를 함유해 안티에이징 케어 효과도 함께 볼 수 있다.

정품 1종: 링클 A440 세럼 50ml
증정 4종: 오리지널 리커버리 스킨/에멀전 20ml, 리커버리 크림 13ml, 익스트림 리페어 에센스 25ml

젊은 피부를 위한 ‘보닌 더 스타일 블루’ 세트

 
 
보닌 더 스타일 블루’는 수분공급과 피부 탄력의 효능을 증대시키기 위해 증류 추출법의 매커니즘을 활용, 남성 피부의 힘을 극대화하고, 생기를 회복시켜 주는 제품이다.

세이지, 타임, 로즈마리, 라벤더 등 피부정화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4종의 허브를 100% 순수 증류법으로 추출한 성분이 들어있어, 음주, 흡연 등 각종 스트레스로 거칠고 칙칙해진 남성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만들어 준다.

정품 2종: 에프터쉐이브 150ml, 로션 150ml
증정 2종: 에프터쉐이브 / 에멀젼/ 워터에센스

피부 밸런싱 파워 높여주는 ‘오휘 포맨 올인원 파워 트리트먼트’ 세트

 
 
스킨, 에센스, 로션을 단 한 병에 모두 담은 3 in 1 고농축 올인원 트리트먼트 에센스 세트이다.

‘축복의 열매’로 불리는 블랙 커민(Black Cumin) 추출물이 80% 이상 함유된 고농축 에센스로, 피부진정, 보습, 미백, 탄력, 주름개선 등 남성 피부의 각종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흡연, 음주, 스트레스, 야외 스포츠 등 각종 피부 유해 환경에 노출되는 남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할 수 있는 오휘 독자 성분인 블랙 커민을 함유했다.

정품 1종: 올인원 파워 트리트먼트 110ml
증정 5종: 스킨 / 로션 / 아쿠아 리차져/ 폼클렌져/ 블랙마스크 1매

고품격 남성한방 화장품 ‘후 군 자양’ 2종 세트

 
 
황제의 피부와 몸을 보해주는 ‘생맥산’, ‘서호용정차’ 등에 백금을 더해 차별화한 남성 한방화장품이다.

정향, 매실, 생강, 감초, 당귀, 대추, 천궁 등이 고루 처방되어 남성의 피부결을 곱고 윤택하게 해주며, 중년 남성의 피부 고민인 보습과 항염작용 등에도 관여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등 중년 남성을 위한 선물에 제격이다.

정품 2종: 스킨 140ml / 로션 100ml
증정 4종: 스킨 / 로션 / 에센스

‘명한 미인도 천삼송이 2종 스페셜 세트’

 
 
‘명한 미인도 천삼송이 2종 스페셜 세트’는 1등급 6년근 홍삼과 자연산 송이 등 프리미엄 원료를 담은 한방 주름개선 기능성 스킨, 로션 세트다. 추운 겨울 푸석해진 피부를 집중 관리해줘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어머님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명한 미인도 천삼송이’ 스킨, 로션은 엄선된 한방 약재를 9번 찌고 말리는 과정을 통해 원료의 미용 효과를 극대화한 ‘구증구포 포제법’을 거친 7가지 한방원료 복합물과 1등급 6년근 홍삼, 자연산 송이버섯을 함유해 푸석해진 피부에 적극적으로 영양을 공급한다.

구성: 천삼송이 수액 160ml/유액 140ml/에센스 증정용 10ml/ 크림 증정용 25ml

‘스밈 광채 보습 에센스 대용량 스페셜 세트’

 
 
‘스밈 광채 보습 에센스 대용량 스페셜 세트’는 자연 발효 성분이 피부를 맑고 희게 관리해주는 미백기능성 에센스다.

세계4대 장수마을 중 하나인 코카서스 지방의 전통발효유인 캐피어(티벳버섯) 성분과 북유럽 청정지역인 스칸디나비아에 자생하며 비타민C의 보고(寶庫)로 불리는 클라우드베리(구름딸기)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환하게 관리한다.

특히 은은한 빛을 내는 윤기 캡슐이 바르자마자 피부에 매끄럽게 퍼지며 피부 깊숙한 곳부터 수분을 채워, 빛이 차오르는 듯한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120ml의 대용량으로 마련돼, 건조한 겨우내 칙칙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20~30대 여성을 위한 선물로 좋다.

구성: 스밈 광채 보습 에센스 대용량 120ml 토너 증정용 25ml/에멀젼 증정용 25ml/크림 증정용 13ml

‘명한 미인도 천삼송이 포맨 2종 세트’

 
 
남성을 위한 프리미엄 한방 성분을 담은 남성 스킨, 로션 세트다. 1등급 6년근 홍삼과 자연산 송이 등 프리미엄 원료가 건조하고 푸석한 남성의 피부에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준다.

‘명한 미인도 천삼송이 포맨’ 스킨, 로션은 엄선된 한방 약재를 9번 찌고 말리는 과정을 통해 원료의 미용 효과를 극대화한 ‘구증구포 포제법’을 거친 7가지 한방원료 복합물과 1등급 6년근 홍삼, 자연산 송이버섯을 함유했다.

구성: 천삼송이 포맨 스킨 150ml/로션 150ml/스킨 증정용 30ml/로션 증정용 30ml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