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들, 고객 초청 이벤트 전개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우리 같이 필드 갈까요?”

선선한 가을 날씨가 시작되면서 필드로 나가는 골퍼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유명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잇달아 고객 초청 이벤트를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로 골퍼와 한 팀을 이뤄 라운드를 즐기는 프로암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암은 9월 16일부터 10월 20일까지 와이드앵글 전국 매장(아울렛제외)에서 신상품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0명(남자 60명, 여자 60명)을 선정한다.

프로암은 총 2회 열릴 예정이며 1차 프로암은 10월 31일 목요일 블랙스톤 이천 GC(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2차 프로암은 11월 4일 월요일 아델스코트 CC(경남 합천군 가야면)에서 각각 진행된다.

선발된 참가자 120명(1차 60명, 2차 60명)은 대회 당일 와이드앵글 소속 프로 골퍼 20명과 4인 1조 팀을 이뤄 라운드에 참여하게 된다.

프로암은 전홀 동시 티 오프 하는 샷건 방식과 임의로 핸디캡을 부여하는 신페리오 방식을 결합해 진행 예정이며 대회 결과에 따라 캐디백, 보스턴백, 골프용품 세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프로골퍼의 원 포인트 레슨, 럭키드로우, 온그린 이벤트, 지정 홀에서 프로와의 대결, 프로가 대신 1홀 플레이하는 프로찬스권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해 참가자에게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프로암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프 모자, 양말, 골프용품 세트, 무릎담요 등으로 구성된 골프 액세서리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독립문에서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는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하면서 오는 30일까지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VIP 고객 중 순수 아마추어 선수들만 참가할 수 있으며 엘르골프 전국 매장에서 접수 가능하다.

지역별로 총 2회 개최된다. 1차는 서울, 경기, 강원지역 참가 대상으로 10월 7일 천룡 컨트리클럽에서 2차는 충청, 경상, 전라지역 참가 대상으로 10월 24일 스카이뷰 골프클럽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을 위해 기프트와 이벤트 존 운영, 다양한 시상 및 경품 준비 등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경기 전에는 박상혁 프로와 함께하는 퍼팅 레슨의 기회도 주어져 VIP고객들의 많은 기대가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