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각종 실속 프로모션 및 특별 캠페인 ‘주목’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최근 패션업계가 F/W 시즌 성수기에 접어들면서 업계 간 프로모션 경쟁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가을 신상품을 싼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부터 한정판 발매, 특별 이벤트 등을 앞세운 각종 캠페인이 봇물을 이루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은 19FW 신상품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오!프엠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9일부터 31일까지 프로젝트M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자사몰에서 캐시미어 블렌디드 라운드넥, 터틀넥 스웨터와 여성 롱패딩, 플리스 후드 티셔츠 등 2019FW 신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1 혜택이 주어진다.

캐시미어 블렌디드는 내구성이 약한 캐시미어에 나일론과 울을 혼방하여 내구성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가볍고 우수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며 기본 라운드넥과 터틀넥, 그리고 반터틀넥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됐다.

겨울철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여성용 롱패딩도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여성 롱패딩은 사이드 절개 라인으로 슬림한 핏을 자랑하며 덕다운 충전재로 촘촘한 경량 소재 안감 사용으로 가볍고 다운 삼출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플리스 소재 안감의 후드 티셔츠도 1+1 혜택을 제공한다. 스트링이 없어 깔끔한 디자인으로 심플한 연출이 가능하며 사선 변형 포켓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은 브랜드 최대의 프로모션 ‘텐텐데이’를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일부터 2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내 탑텐 19FW 신상품을 1+1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간절기부터 입기 좋은 경량다운 시리즈인 리얼구스 점퍼와 베스트 다양한 컬러의 맨투맨티셔츠, 옥스포드 셔츠, 데님팬츠, 슬랙스 등 탑텐의 10가지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1+1으로 판매한다. 그밖에도 1만원 균일가 프로모션 및 2장 구매 시 추가 할인혜택을 진행한다.

또한 탑텐의 뮤즈 이나영이 착용해 화제가 된 플리스 시리즈, 온에어, 패딩 베스트 등 화보 속 다양한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는 한국 매장 런칭 1주년을 앞두고 오는 11일부터 F/W 시즌 대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GU 오픈 1주년 특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안감에 기모 처리를 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성인용 스웨트를 할인 판매한다. 특히 여성용 ‘스웨트 풀오버’는 라이트 오렌지, 라이트 그린 등 11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외에도 트렌디한 실루엣의 여성용 플리츠 스커트와 남성용 앵클 팬츠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해 스웨트와 함께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후리스 신상품을 포함한 간절기 아우터 겸 한겨울 이너로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안감에 마이크로 후리스 소재를 적용해 올해 더욱 포근한 착용감의 남성용 ‘시프보아 후리스’는 가디건과 재킷 두 가지 디자인으로 제공되며 여성용 ‘보아 후리스 풀짚 재킷’은 넥 라인 및 가슴 포켓에 나일론 소재를 덧댄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온라인스토어와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으로 여행용 파우치 6종 세트를 증정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GU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제냐는 2019 F/W 시즌을 맞아 개최하는 ‘What Makes a Man’ 캠페인의 시작을 기념하여 한정판 티셔츠를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정판 티셔츠의 판매 수익금은 국제 자선단체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에 기부되어 뜻깊은 일에 쓰일 예정이다.

‘Love’, ‘Change’, ‘Freedom’ 세 가지 종류로 출시된 티셔츠는 화이트 색상의 면 소재 반팔 티셔츠로 앞면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의 주요 키워드가 프린트 되어 있다.

낙서한 듯한 손 글씨가 쿨한 느낌을 자아내며 뒷면에는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바뀐 ‘제냐(Zegna)’ 로고가 새겨져 있다.

 
 

한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는 10월 한 달 간 마음껏 크록스를 신고 즐기는 글로벌 캠페인 ‘크록토버(Croctober)’를 전개한다.

‘크록토버’는 크록스와 10월을 뜻하는 영어 October의 합성어로 10월 한 달은 크록스를 신으며 스타일과 편안함을 즐기자는 취지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다양한 디지털 채널,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유통채널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이루어지며 10월 5일부터는 크록스 SNS를 통해 “여러분이 편안함을 느꼈던 크록토버의 순간은 언제인가요?”를 주제로 크록스 팬들을 위한 댓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후에도 ‘크록토버’를 축하하는 다양한 SNS 이벤트가 마련돼 추첨에 따라 크록스 슈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오는 23일 ‘크록데이(CrocDay)’에는 깜짝 소식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