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리더스 회원 5인, 국회 신유지 감사패 전달식 참석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중국 1000만 팔로워 보유자로 중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큰 영향력을 발휘하며 주목 받고 있는 인플루언서도 그들 옆에서는 환하게 웃었다.

미스코리아 본선 대회 진출자로 구성된 사회공헌 모임인 미코리더스 회원 5인이 어제 10월 18일 국회 본관 3층에서 진행된 중국 대표 인플루언서 신유지에 대한 ‘Again K-Beauty 감사패’ 전달식에 참석한 것.

신유지는 중국 인기 왕홍으로 최근 광군제와 함께 중국 양대 쇼핑 페스티벌로 불리는 ‘6.18’ 행사에서 총 판매건수 285만 건, 총 매출액 2.5억 위안, 우리나라 돈으로 약 425억원이 넘는 판매액을 달성하여 전체 왕홍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한 이다.

또한 지난 7월 14일에는 태국 정부와 현지 브랜드 초청으로 진행한 방송에서 6시간 동안 총 판매액 1.8억 위안, 우리나라 돈으로 306억 원 상당을 돌파하였고 총 판매량은 204만 건에 달했다.

주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소개하며 소통을 통해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울트라브이와 같이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려는 기업에게는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날 행사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들의 중국 시장 진출 확대, 중국 시장 내 매출 증대와 더불어 고품격 K-뷰티 한류가 다시 한번 붐을 일으킬 수 있도록 힘을 모으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미코리더스 회원인 2019 미스코리아 서울 진 김성경, 선 석수민과 손진경, 2019 미스코리아 중국 선 최가은, 2019 미시코리아 경북 미 이영리 등 5인은 이날 울트라브이 초청으로 행사장을 찾은 신유지의 방한을 축하고 감사패 전달식에 동석했다. 또한 신유지와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와 기념 촬영을 진행하며 K-뷰티의 또 다른 성장을 기원했다.

 
 
 
 

한편 이날 신유지는 김두관 의원과 권한진 대표에게 각각 감사패를 전달 받았으며 함께 한국을 방문한 아내와도 기념 촬영을 찍었다.

시종일관 즐거운 표정을 보이던 그는 미코리더스 회원들과의 기념 촬영에서는 환한 웃음을 보이며 아내에게 미안함을 표시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유지는 내일 20일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서 중국 유명 어플 콰이 앱을 통해 2019 미스코리아 중국 선 최가은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방한 일정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