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제품 중심의 한정판 출시 ‘봇물’

 ▲사진=클리오
 ▲사진=클리오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뷰티 업계가 다양한 한정판 홀리데이 한정판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연말 특수가 다가오면서 독특한 패키지, 화려한 컬러, 특별 콜라보 등으로 무장한 한정판 출시 경쟁이 한동안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롤 더 다이스(ROLL THE DICE)’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마치 던져진 주사위처럼 예측할 수 없는 연말의 즐거움과 기대감을 뉴트로 감성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복고풍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그래픽 다자이너 애니 앳킨스와의 협업을 통해 레드, 골드 등의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제품 용기에 담았다.

용기 중앙에는 과거의 헤라 로고에 그래픽 기법을 적용하여 건물의 간판을 연상시키는 복고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보드라운 감촉과 은은한 광택의 벨벳 소재와 술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였다.

컬렉션은 헤라의 베스트셀러인 ‘블랙 쿠션’을 비롯해 레드, 브라운 2종으로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멀티팔레트’, ‘루즈홀릭 벨벳’으로 구성됐다.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는 별보다 반짝이는 화려함을 선사하는 2019년 홀리데이 컬렉션 ‘하이 온 스타즈’를 선보였다.

반짝이는 별을 담은 스파클링 실버 스타와 골드 패키지가 보는 순간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별에서 영감 받아 탄생했다.

입생로랑 글로벌 메이크업 디렉터 톰 페슈(Tom Pecheux)가 제안하는 2019 홀리데이 컬렉션 ‘하이 온 스타즈’는 메이크업에 화려함과 반짝임을 더해주는 ‘메이크업 멀티 팔레트’와 ‘쉬머 쿠션’, 컨실러와 하이라이터로 활용할 수 있는 ‘뚜쉬 에끌라’, 입생로랑의 아이코닉 립스틱인 ‘루쥬 쀠르 꾸뛰르’, 그리고 ‘몽 파리’ 향수까지 총 5가지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아워글래스(Hourglass)는 매혹적인 연말을 만들어 줄 홀리데이 한정판 ‘고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파우더, 하이라이터, 브론저, 블러쉬를 모두 하나에 담은 멀티 팔레트부터 블러쉬 팔레트, 립스틱 세트, 아이섀도우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메인 제품인 ‘앰비언트 라이팅 에디트’는 파우더와 브론저, 하이라이터, 블러쉬 등의 6종 색상으로 구성된 멀티 페이스 팔레트다.

팔레트 하나로 파우더부터 윤곽 및 음영, 볼터치까지 모든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편리하며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앰비언트 라이팅 블러쉬 쿼드’는 기존 인기 블러쉬 색상 1개와 3가지 새로운 색상으로 구성된 블러쉬 팔레트다. 뺨에 볼륨과 생기를 주며 옷차림이나 기분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컨페션 립스틱 듀오’는 아워글래스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고발색 립스틱이다. 새틴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렬한 발색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스캐터드 라이트 글리터 아이섀도우’는 인기 색상 3가지로 구성된 글리터 아이섀도우 세트다. 은은하게 반사되는 진주 입자로 정교하고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크림 타입의 질감으로 눈가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클리오는 화려한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프로 대즐링 아이 팔레트’를 한정으로 선보였다.

은은한 쉬머 펄부터 반짝임을 극대화한 빅 글리터 제형까지 다채로운 크기의 펄로 구성되어 있는 25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펄 장인’ 브랜드 클리오에서 출시한한정판 제품으로출시 전부터 온라인상에서 화제를모은 바 있다.

웜톤·쿨톤 관계없이 모두에게 어울리는 브라운쉬머·코랄 핑크·로즈골드·퍼플글리터·실버 펄 등의 다양한 색감이 조화롭게 구성된 해당 제품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 룩까지 하나의 팔레트만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끌레드벨는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기존의 사각 케이스와 달리 원형의 케이스에 가죽 패턴과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고 섬세한 가죽 디테일과 세련된 컬러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컬러는 브라운과 그린 컬러 2가지로 선보인다.

리프팅팩 성분을 쿠션에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주며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외에도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건강을 돕는다.

또한 생기있는 핑크빛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는 핑크에센스와 촘촘하고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골드베이지에센스가 36: 64의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은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연말 시즌을 맞아 ‘베스트 퍼퓸 셀렉션’을 내놓았다.

캘리포니아 귤 향과 세련된 샌달우드가 어우러진 우디 프루티 계열로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30ml와 미니어처 사이즈의 코롱 압솔뤼 4종으로 특별하게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이다.

또한 미니어처 사이즈로 구성된 4종은 포멜로 파라디, 오랑쥬 상긴느, 세드라 아틀라, 그리고 바니유 앙상세까지 세련된 시트러스 노트부터 포근한 우디 노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분위기에 따라 세련된 홀리데이 룩을 연출하기 안성맞춤이다.

 
 

매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이는 키엘은 올해 핀란드 헬싱키 출신 일러스트 작가 야니네 레웰(JANINE REWELL)과 함께 했다.

이번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야니네 레웰만의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를 담은 화려하고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상상 속 마법과 같은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용량별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비롯해 겨울철 건조한 바디 피부를 위한 ‘크렘 드 꼬르’와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그리고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레몬 버터 립밤’으로 구성됐다.

 
 

네오팜의 리얼베리어는 이색 콜라보 한정판을 출시해 눈길을 모았다. 하이트진로의 탄산주 이슬톡톡과의 콜라보를 통해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x이슬톡톡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 것.

50ml 본품과 함께 275ml 용량의 복순이 유리잔을 증정하는 이색 조합으로 리얼베리어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이슬톡톡의 캐릭터 ‘복순이’를 활용한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전면에는 이슬톡톡의 ‘복순이’가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을 들고 있는 일러스트를 적용했고 이슬톡톡 캔 모양을 본딴 용기 디자인은 저금통으로도 사용 가능해 생활 속 활용도를 높였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Dr.G)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한정판 보습 선케어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을 선보였다.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속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며 필라그린 컴플렉스와 6중 히아루론산이 이중으로 보습을 충전해주어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3:1:1(세라마이드 : 콜레스테롤 : 자유지방산) 비율의 피부 친화 보습 베이스로 구성돼 탄탄한 피부 장벽 보호 효과를 선사하여 자외선이 더 깊게 침투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피부를 보호해주는 소나무 추출 성분 ‘피크노제놀’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에는 데코 스티커와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포켓용 사이즈 20ml 선크림이 추가로 증정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