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여성, 유아 타깃 3종 제품 출시

 
 
최근 화장품 제조기술이 평준화되면서 톡특한 성분의 화장품 개발이 업계에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유산균 발효 화장품이 한 중소기업에서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페르더마가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지원받아 출시한 남성 올인원 제품인 ‘T.B.R.M 올인원 로션’과 여성용 에센스인 ‘하늘채운 에센스’, 유아를 위한 ‘더마케어 베이비크림’이 바로 그 주인공.

이들 제품은 특허출원된 ‘발효유산균이 함유된 피부질환 예방 및 치료 조성물특허 출원: 10-2012-0072998)’을 주성분으로 특허 받은 ‘항산화효과를 갖는 발효유 제조방법’에 의해 탄생된 제품으로 부작용이 없는 피부친화적 제품이라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방부제, 인공색소, 인공향, 동물성 원료, 미네랄 오일, 벤조페논을 무첨가해 안전성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페르더마 측에 따르면 T.B.R.M 올인원 로션(To Be a Righteous Man)은 발효 유산균(락토바실러스)과 효모발효용해여과물 나이아신아마이드, 알로에베라잎즙,콜라겐, 마카다미아씨오일, 병풀추출물, 마치현추출물, 위치하젤추출물, 감초추출물, 알란토인 등이 함유되어 피부의 보습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미 온라인 뷰티사이트를 통해 인기 남성화장품들과 비교 품평을 진행한 결과 사용감과 효과 부분에서 오히려 유명 수입화장품보다 좋다는 평가를 받았다.

하늘채운 에센스 역시 유산균 발효 화장품으로 피부 친화성이 좋고 피부트러블이 없는 것이 강점이다.

발효 유산균, 아르간오일, 열일곱가지 아미노산과 콜라겐, 베타글루칸, 히알루론산 등이 피부를 개선해주고 나이아신아마이드,닥나무추출물, 알부틴 등은 피부를 더욱 환하고 깨끗하게 가꾸어 준다.

더미케어 베이비크림은 문제성 피부를 갖고 있는 유아들을 위한 제품으로 유산균 발효 성분으로 피부 친화성이 높고 피부트러블이 없는 제품이다.

천연 라벤더 향으로 아로마 테라피 기능을 갖고 있으며 콘충들로부터 아이의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한 EGF와 연꽃줄기세포 등이 함유되어 손상보호에 탁월하며 발효 유산균, 베타글루칸, 서양장미꽃 수, 아르간오일, 어스니어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수분공급과 모공수렴, 피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이와 관련 페르더마 이재현 본부장은 “유산균 발효 성분은 피부와 친화성이 좋으므로 피부 트러블이 적고, 입자가 고와서 흡수력, 발림감, 영양등이 증대되어 피부를 편안한 상태로 유지시켜준다”면서 “아직은 많은 유통을 확보하지 못했지만 제품 출시 초기임에도 각종 품평 등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큰 성과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페르더마는 오는 1월25일 청담동 트라이베카에서 개최되는 미스코리아 북한 어린이 돕기 자선바자회에 제품을 협찬해 오프라인에서 고객과 첫 만남을 갖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