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프렌즈 리커버리 매직 스틱’ 2종,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강점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스틱 타입의 스포츠 크림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프렌즈H&B가 골프, 등산, 마라톤 등의 스포츠 활동 전후 또는 일상생활 중 피로로 인해 지친 피부에 피로감을 완화시켜주고, 활력을 증가시켜 주는 ‘닥터프렌즈 리커버리 매직 스틱’ 2종을 새롭게 선보인 것.

이들 제품은 국내 최초, 스틱형 제품으로 만들어져 기존 크림형의 손으로 문지르는 번거로움을 해소한 것은 물론 스포츠 활동 전/후, 일상생활 중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로한 부위에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지난 2년 동안 개발 단계부터 ‘건강한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신선하고 인체에 유익한 자연유래 천연원료를 선별해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온열효과로 운동 전 체온을 높여주어 건강하게 운동하기 좋은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핫 스틱과 운동 후, 또는 일상생활에서 쌓인 근육 뭉침이나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고 쿨링 효과를 선사해 주는 쿨 스틱 2종으로 구성됐다.

‘닥터프렌즈 리커버리 매직 핫 스틱’은 운동 전 워밍업 효과로 운동효과 향상 및 부상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과도한 근육사용으로 인한 피로를 잡아 주고 릴렉스 효과를 제공하여 빠른 시간 내에 피부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건강한 피부상태로 만들어준다.

‘닥터프렌즈 리커버리 매직 쿨 스틱’은 매일 스트레스에 쌓인 일상생활 또는 운동 후 피로한 부위에 바르는 즉시 스며들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완료로 민감한 피부도 생기를 부여해 준다.

 
 

프렌즈H&B 임시아 대표는 “아름다움의 기본은 건강을 전제로 한다고 생각한다”면서 “많은 현대인들이 무리한 스포츠 활동 후 몸의 피로를 그대로 쌓아두거나 대부분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 닥터프렌즈 스틱으로 일상생활 속에 쌓인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하루의 피로를 그날그날 풀어주어 건강한 스포츠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