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윤아·손나은·이나영·혜리, 포인트 아이템 활용한 ‘스프링룩’ 제안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스타들이 세련미 넘치는 봄 스타일링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행사장 룩부터 화보 속 스타일링까지 계절을 앞서가는 스타들의 트렌디한 봄 코디를 미리 살펴보자.

 
 

배우 정려원과 소녀시대 윤아가 특별한 행사장을 찾았다. ‘지미추’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더 하이라이티드’ 캡슐 컬렉션 론칭 기념파티에 참석한 것.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은 정려원과 윤아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모노톤 룩에 ‘더 하이라이티드’ 캡슐 컬렉션의 슈즈를 매치했다.

정려원은 점프슈트에 ‘YK LOVE’ 스틸레토 힐을, 윤아는 레트로 무드의 푸시 보우 블라우스와 오버사이즈 슈트에 ‘YK 다이아몬드 스니커즈’를 착용했다. 정려원과 윤아가 멋스럽게 소화한 ‘더 하이라이티드’ 캡슐 컬렉션은 ‘지미추’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에 독창적인 K-패션의 영감을 결합한 ‘모던 스트릿’ 스타일을 위트 있게 표현하며 봄 포인트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손나은은 ‘사만사 타바사’의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손나은은 청순한 비주얼과 도시적인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손나은은 올 블랙 룩에 화이트 부츠를 착용해 시크한 면모를 드러냈는데, 여기에 컬러감 있는 ‘사만사 타바사’의 ‘마이쉘’을 매치해 룩에 활기를 더했다. 손나은이 선택한 ‘마이쉘’은 니트 소재의 가방으로, 조개 모양의 유니크한 쉐입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배우 이나영은 독보적인 분위기의 시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나영은 봄 시즌 활용하기 좋은 슈트에 시계를 매치했다. 무심한 듯 시크한 이나영의 애티튜드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다. 이나영의 슈트 룩을 완성해준 시계는 ‘오메가’의 ‘컨스텔레이션’ 워치로, 그레이 재킷에 착용한 시계는 스틸 & 옐로 골드 소재 모델이며, 화사한 핑크 컬러 슈트에 더한 시계는 클래식한 옐로 골드 소재 모델이다.

 
 

혜리는 빈티지함과 클래식함이 공존하는 도시, 비엔나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속 혜리는 체크 재킷에 세련된 스커트와 앵클부츠로 비엔나의 밤과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비주얼을 연출했다. 이와 함께 콤팩트한 사이즈의 체인 숄더백을 추가했다. 혜리가 착용한 체인 숄더백은 ‘마이클 코어스’의 아이코닉한 ‘씨씨백’으로 간결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특히2030 여성 직장인에게 인기가 높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