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스킨, 해리포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해리포터 덕후들을 위한 선물이 도착했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작년에 이어 전 세계 해리포터 덕후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설레게 할 ‘해리포터 리미티드 에디션(Harry Potter Limited Edition)’ 노트 3종을 추가로 출시한 것.

이번 해리포터 에디션은 본인만의 창의적인 마법으로 몰스킨 노트가 채워지길 바라는 의미에서 협업되었다.

작년 하반기 원작의 순서에 따라 시리즈 1부터 4까지 총 4종을 우선적으로 출시한 바 있으며 나머지 3종이 추가 출시되어 대망의 해리포터 리미티드 에디션 총 7권이 완성된다.

해리포터 리미티드 에디션은 조앤 K. 롤링(Joan K Rowling)의 원작 소설 해리포터 시리즈를 테마로 제작되었으며 원작의 순서에 따라 총 7권으로 구성된다.

각각의 노트는 해리포터가 처음 호그와트 익스프레스에 탑승하는 순간부터 진정한 마법사가 되는 순간까지의 여정을 표현하였으며 노트 7권의 페이퍼 밴드 뒷면을 연결하면 호그와트 비밀지도인 마루더즈 맵(MARAUDER’S MAP)을 완성할 수 있게 되어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기존 출시된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이번에 출시된 3종 역시 각 시리즈의 원작 스토리를 테마로 한 커버, 페이퍼 밴드 등이 구성되어 있고 해리포터 테마의 포스터까지 포함되어 있어 해리포터 덕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