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태국서 VIP 및 팬 초청 이벤트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태국 방콕과 후아힌에서 최근 VIP 및 팬 초청 이벤트 개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지난 9월 태국 공식 진출 이후 처음으로 개최된 행사로 태국 내 피부과 의사, VIP, 뷰티 인플루언서, 리얼베리어 팬 등 40여 명의 셀럽과 고객이 참석했다.

우선 지난 1월 10일 진행한 태국 방콕 파라곤 시네플렉스에서 개최된 ‘타이 팬 셀레브레이션 2020(Thai Fan Celebration 2020)’에서는 유명 인플루언서와 리얼베리어 팬들에게 태국 시장에서의 인기에 대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태국 시장 맞춤형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향상시키겠다는 리얼베리어의 약속을 전했다.

이어 태국 후아힌에서 1월 22일과 23일 양일간 개최한 ‘스파이스 앤드 페퍼 서프 캠프(Spice and Pepper Surf Camp)’에서는 현지 서핑, 스포츠 팬 및 뷰티 인플루언서, 리얼베리어 팬들을 초청해 브랜드 홍보 및 고객 체험 이벤트를 실시했다.

한편 리얼베리어는 태국 1위 H&B스토어인 왓슨스(Watsons) 주요 매장과 다수의 온라인 몰을 통해 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지난 9월 태국 시장에 공식 론칭한 이후 덥고 습한 태국의 날씨에 부합하는 빠른 흡수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지닌 ‘아쿠아 수딩 앰플’, ‘에센스 미스트’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에는 뜨거운 현지 반응에 힘입어 과잉 피지와 모공 케어에 좋은 ‘컨트롤-T’ 라인과 강력한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지닌 ‘시카’ 라인을 상반기 내 추가 론칭하여 왓슨스 입점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태국 프리미엄 H&B 스토어인 이브앤드보이(Eve&Boy), 멀티 뷰티(Multi Beauty)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도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VIP 고객과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태국 내 입소문과 영향력을 키워나가고 대형 유통 채널과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리얼베리어 제품을 구매한 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국내 초청 브랜드 투어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