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 브러쉬, 아나테이너코리아 후보자 초청 고원혜 원장 뷰티클래스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명품 브러쉬와 아나테이너코리아 도전자들이 만났다.

오는 2월 28일 여의도 KBS아트홀에서 개최를 예고한 ‘2020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 후보자들이 국내 대표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인 피카소 브러쉬의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찾은 것.

지난 2월 10일 2020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 참가자 30여명은 피카소 브러쉬의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찾아 화장품 브랜드 프로에잇청담을 활용한 뷰티 클래스에 참여했다.

 
 

특히 이날 뷰티 클래스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1세대인 고원뷰티샵 고원혜 원장이 직접 참여해 참가자들에게 직접 메이크업 시연을 해주고 제품 사용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고원혜 원장은 배두나, 정유미, 이하늬를 비롯한 국내 대표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전담해 온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이날 참가자들은 고원혜 원장의 설명과 함께 개개인의 얼굴에 맞는 메이크업 방법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었다. 또한 피카소 브러쉬로부터 브러쉬와 프로에잇청담 제품 등을 선물로 받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필요한, 방송/온라인미디어/모바일 플랫폼에서 활동할 다양한 개성과 재능을 겸비한 방송진행자를 발굴하는 대회로 공중파 피디팀이 운영하는 SNS방송채널인 아나테이너월드(ANATAINER WORLD)를 통해 대회뿐 아니라 준비 과정까지 방송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