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모델 크리스탈 화보 통해 2020년 SS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2020년 SS 시즌은 이렇게~”

가수겸 배우 크리스탈이 맑고 화사한 프리즘 펄감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2020 SS 시즌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크리스탈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클리오와 함께 한 광고 컷을 통해 영롱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한 것.

화보 속 크리스탈이 사용한 제품은 클리오의 신제품 ‘프리즘 에어 아이 팔레트’였다. 가볍고 촉촉하게 발색되는 ‘프리즘 에어 아이 팔레트’는 가루 날림 없이 얇게 스며드는 매트·쉬머 제형과 뛰어난 밀착력의 젤리 글리터까지 다양한 제형을 한 번에 담은 고퀄 팔레트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컬러 지속력이 특징이다.

크리스탈이 사용한 1호 ‘코랄 스파클’은 매트 제형의 웜 피치 컬러부터 핑크 쉬머 텍스쳐, 톤 다운된 코랄 글리터까지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핑크 어딕트’는 매트 제형의 말린 장미컬러부터 바이올렛 등의 쿨 핑크 글리터까지의 구성으로 러블리함을 더했다.

 
 

또한 화보 속 크리스탈은 킬커버 광채쿠션 20SS 3호 리넨으로 투명한 수분 광채 피부를 연출한 뒤 프리즘 에어 아이 팔레트로 눈매에 화려함을 더하고 매력적인 브릭 레드 톤의 매드 매트 스테인립 7호 브릭 터치로 생기를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