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팔레트 헤븐(Palettes Heaven)’ 캠페인 전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세상의 모든 팔레트와 만난다”

지난해 한국 시장에 진출한 세계적인 편집숍 세포라가 데일리 룩부터 과감한 컬러 포인트 룩까지 원하는 모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팔레트를 한데 모은 ‘팔레트 헤븐(Palettes Heaven)’ 캠페인을 전개한다.

웨어러블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즐겨하는 타깃 고객부터 트렌드에 민감하고, 언제 어디서나 돋보이고 싶은 메이크업 정키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할 다양한 팔레트를 세포라의 안목으로 큐레이션 한 것이 돋보인다.

특히 그간 국내에서는 만나보기 힘들었던 글리터와 펄감의 텍스처는 물론, 화사한 봄을 닮은 파스텔 톤부터 채도가 높은 개성 강한 컬러 구성까지 다채롭고 독보적인 컬러 스펙트럼으로 차별점을 둔다.

평소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컬러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 과감하고 색다른 룩을 표현할 수 있는 독특한 팔레트를 찾아 직구 사이트에 눈독을 들였다면 이번 ‘팔레트 헤븐(Palettes Heaven)’ 캠페인을 통해 세포라가 제안하는 리스트를 눈여겨 보자.

화사하고 따뜻한 봄 기운을 더한 스프링 메이크업 팔레트

 
 

세포라에서는 봄을 맞아 러블리한 컬러의 제품을 선보였다. 체리를 모티브로 한 12가지 쉐이드를 담은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체리 아이팔레트’와 핑크빛 복숭아에서 착안해 탄생한 투페이스드 ‘스윗 피치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풍부한 컬러부터 패키지까지 매년 봄, 돌아오는 과즙 메이크업 트렌드에 딱 알맞은 제품이다.

후다 뷰티의 ‘더 뉴 누드 아이섀도 팔레트’ 역시 장미 꽃잎이 연상되는 로즈 컬러 쉐이드로 눈매를 여성스럽고 환하게 밝혀준다. 여기에 수채화처럼 맑게 볼을 물들일 비제아르 ‘팔레트 6 블러쉬 팔레트’, 세포라 컬렉션 ‘비비드 어스 / 페이스 팔레트’까지 더해져 화사한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을 완성했다.

완판 기록을 달성한 세포라 베스트셀러 팔레트

 
 

세포라에만 입점된 독점 브랜드와 자체 제작 라인인 세포라 컬렉션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이미 수 차례 품절됐을 정도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후다 뷰티의 ‘머큐리 레트로그레이드 아이섀도 팔레트’는 은하계 감성을 담은 컬러와 유니크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차분하고 그윽한 브라운 계열 색조로 깊고 풍부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소프트 글램 아이 섀도 팔레트’와 번트 오렌지, 코퍼 브라운을 중심으로 구성된 타르트의 ‘타르트레트™ 토스티드 아이섀도 팔레트’는 각각 쿨톤, 웜톤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은 조이바 ‘카라멜 멜랑쥬 아이섀도 팔레트’는 초콜릿을 본 딴 패키지를 여는 순간 달콤한 향으로 기분까지 전환시켜준다.

또한 꽃이 가득한 들판을 연상시키는 컬러로 해외에서 화제를 모은 세포라 컬렉션 ‘아이스토리즈 프레시 플로럴즈 6 아이섀도 팔레트’는 3월 19일 출시될 예정이다.

5가지 제품 모두 매트부터 쉬머, 글리터까지 여러 제형으로 구성돼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어느 하나 버릴 것 없이 웨어러블한 컬러의 데일리&누드 팔레트

 
 

데일리로 소화해낼 수 있는 팔레트를 찾고 있다면 세포라가 제안하는 각기 다른 매력의 뉴트럴 톤 팔레트에 주목하자.

누구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컬러들이 특징이다. 피치 베이스와 라벤더 포인트 컬러가 조화를 이룬 후다 뷰티 ‘라이트 누드 옵세션 아이섀도 팔레트’와 은은한 펄이 가미된 6가지 쉬머 섀도우를 담은 비제아르 ‘띠어리 V 아이섀도 팔레트 – 뉘앙스’는 눈가에 자연스럽게 생기를 불어넣어 청순한 무드를 더해준다.

출시할 때마다 구매 대란을 일으키는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시리즈 중 ‘네이키드 히트 아이팔레트’는 12가지 뉴트럴 버건디 컬러로 세련된 아이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타르트 ‘타르티스트™ 프로 글로우 투 고 팔레트’로 자연스러운 광채와 음영을 더해주면 투명하게 빛나면서도 또렷한 누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세포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개성 넘치고 아티스틱한 컬러감의 팔레트

 
 

앞서 소개한 데일리 팔레트와는 달리 개성 넘치고 강렬한 메이크업을 위한 팔레트도 있다. 그 동안 보기 힘들었던 컬러 스펙트럼으로 짜릿하고 과감한 메이크업 룩에 도전하기에 제격이다.

비제아르 ‘그랑드 프로3 아이섀도 팔레트’와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노르비나 프로 피그먼트 팔레트 Vol.1’은 뷰티 마니아들을 설레게 하는 과감하면서도 화려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티스틱한 컬러 조합의 타르트 ‘프로 리믹스 아마조니안 클레이 팔레트’는 보이는 색 그대로 표현되는 발색력은 물론 굵은 입자의 글리터도 뭉침 없이 발리는 밀착력을 갖추었다.

독특한 컨셉으로 매니아 층을 확보한 후다 뷰티 ‘옵세션 아이섀도우 팔레트’ 중 ‘에메랄드’는 매혹적인 그린 컬러로 나만의 개성 넘치는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다양한 컨셉을 아우르는 독보적인 컬러 라인업으로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더할 ‘팔레트 헤븐(Palettes Heaven)’ 캠페인은 오는 4월 15일까지 세포라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또한 세포라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팔레트 제품을 구입하는 뷰티패스 회원에게 추가 250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기간 동안 회원 당 1회에 한해 적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