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요, 턱받이, 여행용 가방, 젖병홀더 등 유아용품 라인 강화

 
 
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의 비비하우스(BB HOUSE)가 명품 홈데코 브랜드 ‘드웰스튜디오(DwellStudio)’의 유아용품 라인을 강화한다.

보령메디앙스는 기존에 비비하우스에서 독점판매하고 있던 드웰스튜디오 제품군에 올해부터 일반 담요 및 유모차 담요, 턱받이, 여행용 가방, 젖병홀더 등 유아용품 라인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드웰스튜디오는 세계 문화예술의 중심지 미국 뉴욕 맨하튼에서 ‘Design for real life!’라는 철학을 담아 탄생한 홈데코 브랜드로서, 다양한 패턴과 과감한 컬러를 통한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다. 전제품 친환경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엄마들에게 인기가 높다.

4월부터는 세계 최대의 보온병 브랜드로 오랜 역사와 기술, 품질로 인정받은 ‘써모스(Thermos)’와 드웰스튜디오의 합작품인 유아용 식기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유아 흔들림 방지용 목배게 등 다양한 상품 군을 출시할 예정이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세계적인 브랜드 드웰스튜디오의 유아용품 라인 강화로 비비하우스(BB HOUSE)가 프리미엄 매장으로의 입지를 더욱 다지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엄마와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도입하여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웰스튜디오는 현재 전국 비비하우스 매장에서 판매중이며, 다음 달 4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베이비페어 보령메디앙스 부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